여학우님들께 질문!!!

글쓴이
  • 2012.09.09. 11:04
  • 2337

남자친구로서 나이차이 몇 살까지 가능한가요?

나이차이가 많이나도 그 남자의 외모, 스타일, 성격 등이 괜찮다면

그 남자 사귈 의향이 있나요?

 

고시공부 등 수험생활이 길어서 연애를 많이 못해본 게 한이

되는 법대생이 푸념글 한번 남겨봅니다 ㅠㅠ

연애를 해보고 싶어도 지금 학교 다니는 여학우분들 나이보면

최소 2~3살,  최대 7살정도 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리 맘이 가는 여학우분이 있어도 나이차이로

괜히 부담스러워 하실까봐 쉽게 못다가가겠더라구요...

 

댓글남겨주실때 지금 몇살인데 몇살까지 괜찮다 이렇게 남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6
부지런한 상수리나무 12.09.09. 11:11
다섯살 여섯살 차이까진 괜찮아요ㅎㅎ 근데 사람이 너무 좋은데 일곱살차이나서 안돼!!하진 않겠죠? 아홉살차이지만 남자가 되게 동안이라 별로 차이 안나보이는 커플있었는데 결혼하던데~ 사람만 좋다면 나이차이야 뭐.... 삼촌뻘아닌정도라면야^^;;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2:03
부지런한 상수리나무
<글쓴이> 감사합니다. 다행히도 제가 글케 나이들어 보이지는 않은것 같아 다행이네요...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1:40
10살넘게 차이안나는 이상 서로 좋아하고 마음만 맞는다면 사귈수있다고 봐요
진정한 사랑에는 장벽이 없다고 하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2:04
현명한 모과나무
<글쓴이> 남성분이신것 같은데 그래도 조언 감사합니다^^
0 0
끌려다니는 먹넌출 12.09.09. 11:44
여자입장으로써
나이보다는 인간자체를 보는거같아영..
진정으로내가의지하고마음이잘맞다면
나이는7살이든 그이상이든 괜찮아영~~~
0 0
끌려다니는 먹넌출 12.09.09. 11:45
끌려다니는 먹넌출
참고로 전22살이구영!!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1:52
끌려다니는 먹넌출
혹시 제 어깨에 기대서 의지해보실 생각은 없으세요?
0 0
끌려다니는 먹넌출 12.09.09. 12:07
현명한 모과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이신가여??ㅋㅋㅋㅋ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2:08
끌려다니는 먹넌출
제 어깨는 그대를 위해 항상 비워두었죠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2:04
끌려다니는 먹넌출
<글쓴이> 댓글 감사합니다^^
0 0
배고픈 히아신스 12.09.09. 11:44
22살인데 남자친구 29이에요
우리동기는 21살인데 남자친구 30살이에요
나이는 문제될게 아니라고 봅니다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1:52
배고픈 히아신스
나이차이 쩐다
0 0
배고픈 히아신스 12.09.09. 11:54
현명한 모과나무
저는 빠른이라서 남자친구랑 학년차이는 6살밖에 안나서 뭐 그리 니이차이라던가 세대차이는 안나는데
울동기는 솔직히 쩌는거같아여..
동기도 빠른 남친도 빠른이라 학년차이도 9살...ㄷㄷ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1:56
배고픈 히아신스
그래도 어느정도 코드가 맞나봐요? 세대차이를 극복한 사랑인건가요
남친분이 취업하셔서 경제적으로는 부유하겠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2:04
배고픈 히아신스
<글쓴이> 님 글에 희망을 가져봅니다. 감사합니다^^
0 0
침착한 노박덩굴 12.09.09. 12:06
띠동갑도 괜찮아요
나이차이가 많이나도 외모가 좀동안이라면
중요한건 성격이 맞느냐 아닐까요
제친구도 20살인데 29살이랑 2년째 연애중이고
다른친구도 띠동갑나는 분 좋아하고있어요
0 0
침착한 노박덩굴 12.09.09. 12:08
침착한 노박덩굴
다른친구도 고등학교때 학원선생님이랑 지금 사귀는 중!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2:09
침착한 노박덩굴
난 선생이고 넌 학생이야 하지만 지금은 you and i
0 0
침착한 노박덩굴 12.09.09. 12:12
현명한 모과나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그렇고 주위 몇칭구들도 그렇지만
여자애들은 좋은 선생님이 좋은 남자로 비춰지기도 하는거같아요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2:13
침착한 노박덩굴
저도 당신을 바른길로 인도하는 교사가 되고싶네요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2:09
근데 고시붙고 여자에게 고백하면 받아줄까요?
0 0
절묘한 꽃기린 12.09.09. 12:29
현명한 모과나무
붙고떨어지고를떠나서 시험치기 전이라면 상대쪽이 부담을 느끼지 않을까요?? 고백하고 만나다가 시험붙으면 다행이지만 괜히 떨어지면 자기탓이라고 생각하게 된다거나 하는 리스크가ㄷㄷㄷ 그리고 셤치기전에는 본인을 위해서 연애는 잠시 미뤄두심이 현명하리라 사료되는군요ㅋ
0 0
절묘한 꽃기린 12.09.09. 12:30
현명한 모과나무
아그리고 붙고나면 고백받아줄가능성이 줄어들진않을듯하군요 적어도ㅋㅋ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2:31
절묘한 꽃기린
열공해서 고시합격하고 당당하게 고백합시다 여러분
0 0
절묘한 꽃기린 12.09.09. 12:34
현명한 모과나무
전이번에합격하고 고백받아보고싶은1인...ㅋㅋㅋ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2:35
절묘한 꽃기린
고시생이시네요 열공하세요
0 0
절묘한 꽃기린 12.09.09. 12:33
전 개인적으로 저희 부모님이 거의 띠동갑급이셔서 그런지 나이차는 적은 게 좋은 것 같더라구요ㅜㅋ 하지만 이건 언제까지나 기왕이면 적은 편이 좋다는 거지ㅡ TF의 개념은 아니라는ㅋㅋ 전 지금 스물셋이고 +6-3까지는 무리없이용인할듯ㅋㅋㅋㅋ
0 0
훈훈한 헬리오트로프 12.09.09. 13:44
취직할때 나이제한 걸어두는것도 아니고, 큰 나이차를 감당 가능할정도로 사랑하던지 조건이 좋던지 하면 되는거고, 나이차가 크게 안나도 그것도 극복 못할정도로 메리트가 없으면 안사귀는거고 뭐 그렇죠.

나이차이 10살넘게 난다고 해서, 재벌집 사모님으로 들어가라고 하면 안 들어갈 사람 있나요?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09. 15:57
훈훈한 헬리오트로프
내 여친은 안감
0 0
훈훈한 헬리오트로프 12.09.10. 17:48
현명한 모과나무
좋은사랑하세요
0 0
억쎈 백정화 12.09.10. 23:53
제가 아는 법대생 오라버니이신가유?
저도 10살 이상도 괜찮아요 저랑 스타일만 맞다면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11. 20:38
억쎈 백정화
나도 법대인데 내 반쪽이 되어주겠니?
0 0
억쎈 백정화 12.09.11. 21:30
현명한 모과나무
남친있스무니다 세컨드는 부담스럽스무니다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11. 21:33
억쎈 백정화
좋은 사랑 가꾸어 나가길 - 멋진선배님
0 0
머리좋은 벽오동 12.09.11. 03:24
제가 아는 부부가 있는데요ㅋㅋ 남자측나이땜에 빨리결혼해서 여자애는 22살. 남자는 32살. 저는 띠동갑 좋아해본적있어요ㅎㅎ
0 0
현명한 모과나무 12.09.11. 20:39
머리좋은 벽오동
환상의 조합이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