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학우님들께 질문!!!
- 2012.09.09. 11:04
- 2337
남자친구로서 나이차이 몇 살까지 가능한가요?
나이차이가 많이나도 그 남자의 외모, 스타일, 성격 등이 괜찮다면
그 남자 사귈 의향이 있나요?
고시공부 등 수험생활이 길어서 연애를 많이 못해본 게 한이
되는 법대생이 푸념글 한번 남겨봅니다 ㅠㅠ
연애를 해보고 싶어도 지금 학교 다니는 여학우분들 나이보면
최소 2~3살, 최대 7살정도 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아무리 맘이 가는 여학우분이 있어도 나이차이로
괜히 부담스러워 하실까봐 쉽게 못다가가겠더라구요...
댓글남겨주실때 지금 몇살인데 몇살까지 괜찮다 이렇게 남겨주심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정한 사랑에는 장벽이 없다고 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보다는 인간자체를 보는거같아영..
진정으로내가의지하고마음이잘맞다면
나이는7살이든 그이상이든 괜찮아영~~~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동기는 21살인데 남자친구 30살이에요
나이는 문제될게 아니라고 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동기는 솔직히 쩌는거같아여..
동기도 빠른 남친도 빠른이라 학년차이도 9살...ㄷㄷ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분이 취업하셔서 경제적으로는 부유하겠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차이가 많이나도 외모가 좀동안이라면
중요한건 성격이 맞느냐 아닐까요
제친구도 20살인데 29살이랑 2년째 연애중이고
다른친구도 띠동갑나는 분 좋아하고있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렇고 주위 몇칭구들도 그렇지만
여자애들은 좋은 선생님이 좋은 남자로 비춰지기도 하는거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꽃기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이차이 10살넘게 난다고 해서, 재벌집 사모님으로 들어가라고 하면 안 들어갈 사람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헬리오트로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0살 이상도 괜찮아요 저랑 스타일만 맞다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