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화전공
글쓴이
- 2015.07.07. 02:26
- 1328
졸업 이수 학점 구분에 전공필수랑 심화전공 차이는 무엇인가요
전공선택이 심화전공으로 들어가는것인가요??
전공선택이 심화전공으로 들어가는것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ㅇ전공선택이랑 전필은다른거임
0
0
즐거운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부전 안하면 그냥 심전임 그냥 전선만 계속들으면되요
0
0
의젓한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바위떡풀
졸업요건에 보면 전선 33학점인데 들을수있는 전선은 90몇학점임.
다 들어야하는건가요 ?
다 들어야하는건가요 ?
0
0
적절한 무스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