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2열람실 내음새가 아주 향기롭네요
글쓴이
- 2015.07.07. 12:18
- 1503
열람실 들어갔는데 코를 어루만지는 향기가 절 춤추게 하네요...ㅠㅜ
비와서 이상한 냄새 나는거 같은데 이런 경험 도서관 이용하면서 처음이네요.
뭔가 일이 있었던건지..
비와서 이상한 냄새 나는거 같은데 이런 경험 도서관 이용하면서 처음이네요.
뭔가 일이 있었던건지..
권한이 없습니다.
추측 : 흰양말에 샌들 신고 다니는 분이 중도오는길에 물웅덩이를 밟아 양말이 다 젖어 에어컨 바람에 말리고 있는 냄새
0
0
머리나쁜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 필터 청소안해서 그럴걸요?
0
0
털많은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덜마른빨래에서 나는냄새.....? 시큼하고 강렬하죠..ㅠㅠ
0
0
고상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