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일찍 방 빼신분들 돈 받으셨나요? 글쓴이 2015.07.07. 18:19 1056 2 계좌번호 적고 가라고 해서 적었는데 아직 안들어왔네요 원래 돈이 안들어오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피로한 해국 15.07.07. 19:04 기숙사비 / 일수 해서 얼마씩줌 저 작년엔가 3일인가 일찍뺏는데 2만원돈 들어옴 0 0 피로한 해국 댓글 내용 복사 기숙사비 / 일수 해서 얼마씩줌 저 작년엔가 3일인가 일찍뺏는데 2만원돈 들어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피로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픈 노루참나물 15.07.07. 19:21 한일주뒤에 들어옴 0 0 아픈 노루참나물 댓글 내용 복사 한일주뒤에 들어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픈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