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물어볼때

글쓴이
  • 2015.07.07. 21:18
  • 2850
만약 어떤여자한테 번호물어보려는데 그여자분과는 진짜 수업하나만 같이듣고 근처에앉지도않고 그런관계인데 번호물어봐도 될까요?? 까이면 같이수업듣는데 어떻게하죠??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화사한 애기똥풀 15.07.07. 21:19
끝날때물어바여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1:20
화사한 애기똥풀
물어봐서 까이면 어쩌죠?? 수업시간에마주치면 민망하지않을까요??
0 0
화사한 애기똥풀 15.07.07. 21:21
글쓴이
아니요... 수업 종강할때쯤이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1:21
화사한 애기똥풀
아 종강때쯤....ㅋㅋㅋ 그러면갠찮겟네요
0 0
난쟁이 조팝나무 15.07.07. 21:21
까여도 여자분은 금방 잊을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1:21
난쟁이 조팝나무
먼가 슬프네여...ㅎㅎ
0 0
친근한 참죽나무 15.07.07. 21:21
ㅋㅋㅋ 사실이네요
0 0
거대한 콜레우스 15.07.07. 21:25
옆에 주위 사람 없을때 ,
신분 밝히고
친해지고 싶다고, 알고싶다고 (맘에 든다 이런거 말고)
ㄱㄱ

주변에 사람있으면 실패확률 큼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1:26
거대한 콜레우스
신분밝혀야하나요?? 그여자분 과도모르고 진짜 아무것도모르는데요?? 수업만같이들을뿐
0 0
거대한 콜레우스 15.07.07. 21:30
글쓴이
그 여자는 당신 모르는데
어떻게 전화 번호를 줍니까ㅋ

남자가 그 정도는 해야하는거 아입니까ㅎㅎ
당당하게 멋있게 잘 하시길^^

주변에 사람많으면 당황해서 거절하는 경우가 많으니 없을때 가서
커피 한 잔 드리면서 시도해보세요~^^

저는 그렇게 하면 ㅜㅜ
용기낸거 멋있다고 번호는 주더이다(물론 번호주고 끝난경우 많지만...)
참고로 전 그냥 흔남임.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1:31
거대한 콜레우스
하 어렵네요...ㅋㅋㅋㅋ 일단 감사해요
0 0
의연한 금강아지풀 15.07.07. 21:43
나였으면......
0 0
의연한 금강아지풀 15.07.07. 21:43
나였으면......
0 0
일등 조 15.07.07. 21:54
수업 많이 남았는데 까이면ㅠㅠㅠ ㄷㄷ 상상도 하기 싫소이다..
0 0
절묘한 진범 15.07.07. 22:05
나였으면...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2:06
절묘한 진범
ㅋㅋㅋㅋㅋㅋㅋ그쪽이길바라나요??
0 0
절묘한 진범 15.07.07. 22:08
글쓴이
그렇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2:09
절묘한 진범
그쪽일수도??ㅋㅋㅋ
0 0
절묘한 진범 15.07.07. 22:10
글쓴이
휴학생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2:10
절묘한 진범
ㅋㅋㅋㅋㅋ개웃기다 네알겟습니다 잘쉬세요
0 0
의연한 금강아지풀 15.07.07. 22:21
글쓴님 너무해 나한텐 답글 안해주시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수업이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2:22
의연한 금강아지풀
어 죄송해욬ㅋㅋㅋㅋㅋ 음... 비밀로할게욬ㅋㅋ
0 0
의연한 금강아지풀 15.07.07. 22:36
글쓴이
음 전공인지 아닌지만 알려줘요!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5.07.07. 22:44
의연한 금강아지풀
ㅋㅋㅋㅋㅋ전공입니다
0 0
창백한 지느러미엉겅퀴 15.07.08. 00:13
성의과학듣습니다. 눈여겨본 여성분 다음주 수욜에 시험마치고 뵙겠습니다
1 0
질긴 물억새 15.07.08. 01:15
슬픈게 님 만약 까이면 여자는 그걸 쪽지받았다고 sns에 자랑하고 다님 ㅠㅠ
0 0
유별난 잔대 15.07.08. 01:20
저 오늘까엿는데슬픔ㅜ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