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이랑 눈을 못마주쳐요
글쓴이
- 2012.09.09. 13:54
- 2602
좋아하는 여자분이 있으면 눈을 보면서 얘기하는데
마음에 없는 여자분이랑 이야기 할때
먼산 보듯 얘기하거나 회피하듯 이야기 해요
왠지 눈을 보며 이야기하면 마음을 준다라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있어서 인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가끔 오해 받기도 해요 (대화가 재미없어서 그런다던지 여자분을 좋아하니 그런다던지)
여자분들 눈 쳐다보며 이야기 하면 부담스럽죠??
인중쳐다보며 이야기 하는것도 좀 이상하던데;;인중이라도 봐야할까요??
마음에 없는 여자분이랑 이야기 할때
먼산 보듯 얘기하거나 회피하듯 이야기 해요
왠지 눈을 보며 이야기하면 마음을 준다라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있어서 인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가끔 오해 받기도 해요 (대화가 재미없어서 그런다던지 여자분을 좋아하니 그런다던지)
여자분들 눈 쳐다보며 이야기 하면 부담스럽죠??
인중쳐다보며 이야기 하는것도 좀 이상하던데;;인중이라도 봐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래도 좋아하는분이랑은 눈맞추고 하시면 다행이네요. 너무 봐야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오히려 더 그런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마음편한게 가지고 애기하면 되지 않을까싶네요
0
0
한가한 시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시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한 시계꽃
아 강박관념 ㅠ 편하게 생각해야겟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눈 맞추는 거 부담스러워요 ㅠ
0
0
교활한 깽깽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사람이랑 대화를하면 그 사람과 얼굴을 보는게 예의가 아닐지...
기분 나빠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기분 나빠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0
0
화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아그배나무
인중이라도 봐야겟네요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눈을 잘 못마주치는데 ㅜㅜ
왜그렇게 눈맞추는게 힘들까요
왜그렇게 눈맞추는게 힘들까요
0
0
착실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삼나무
뭔가 오해받을것 같아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ㅠ 모르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항상 눈을 보며 얘기해요
사람을 볼때 눈을 보게 되거든요 눈이 웃으며 얘기하는건 전해지거든요
그걸 꼭 좋아하는 그런 기분이 아니라 내가 이사람말을 듣고 있다 그런 느낌이라서 ㅎㅎ
그럼 눈을 보다가 살짝 어깨나 턱을 봤다가 다시 눈을 보다가 그렇게 해보세요
저는 저랑 얘기할 때 멍하니 다른 생각하는 것 같은 눈을 볼 때
오히려 나랑 얘기하는게 싫은가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참고로 동성이랑 얘기할 때도 마찬가지에요)
사람을 볼때 눈을 보게 되거든요 눈이 웃으며 얘기하는건 전해지거든요
그걸 꼭 좋아하는 그런 기분이 아니라 내가 이사람말을 듣고 있다 그런 느낌이라서 ㅎㅎ
그럼 눈을 보다가 살짝 어깨나 턱을 봤다가 다시 눈을 보다가 그렇게 해보세요
저는 저랑 얘기할 때 멍하니 다른 생각하는 것 같은 눈을 볼 때
오히려 나랑 얘기하는게 싫은가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참고로 동성이랑 얘기할 때도 마찬가지에요)
0
0
짜릿한 부처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부처꽃
그렇군요 참고 하겟슴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눈마주치면서 얘기하는데
오히려 회피하면 이사람 내가 자기를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건가
나랑 빨리 대화를 끝내고싶은건가
이런생각 들어요
오히려 회피하면 이사람 내가 자기를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건가
나랑 빨리 대화를 끝내고싶은건가
이런생각 들어요
0
0
냉정한 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노력하ㅇ면됩니다ㅋㅋ
저 많이고치요
저 많이고치요
0
0
잉여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요 상대방 눈 쳐다보면서 대화하다보면 상대방이 내 코, 인중 혹은 입술(사실 어딘지 정확하진 않음)을 보고 있는 걸 알수있는데요, 저는 눈 말고 다른 데 보면서 이야기하는 게 더 이상하게 느껴지던데요ㅠㅠ막 속으로 이노무자슥이 어딜 보는거야! 이런다는ㅋㅋ
0
0
우수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둥굴레
인중도 문제네요 ㅋㅋ 고민 적어 놓고 느낀게 사람마다 다 다른것 같네요 이노무자슥이 ㅋㅋ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중잘못쳐다보면 사파리되요
0
0
겸연쩍은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화할떈 당연히 눈보면서 하는거아님?ㅋㅋ
0
0
뚱뚱한 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 좋은 습관이네요
0
0
겸연쩍은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주 안 좋은 습관이네요
0
0
자상한 윤판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