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이랑 눈을 못마주쳐요

글쓴이
  • 2012.09.09. 13:54
  • 2602
좋아하는 여자분이 있으면 눈을 보면서 얘기하는데
마음에 없는 여자분이랑 이야기 할때
먼산 보듯 얘기하거나 회피하듯 이야기 해요
왠지 눈을 보며 이야기하면 마음을 준다라고 해야하나??
그런느낌이 있어서 인것 같기도 하고 그래서 가끔 오해 받기도 해요 (대화가 재미없어서 그런다던지 여자분을 좋아하니 그런다던지)

여자분들 눈 쳐다보며 이야기 하면 부담스럽죠??

인중쳐다보며 이야기 하는것도 좀 이상하던데;;인중이라도 봐야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한가한 시계꽃 12.09.09. 13:55
그래도 좋아하는분이랑은 눈맞추고 하시면 다행이네요. 너무 봐야된다는 강박관념때문에 오히려 더 그런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는데요. 마음편한게 가지고 애기하면 되지 않을까싶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3:59
한가한 시계꽃
아 강박관념 ㅠ 편하게 생각해야겟네여
0 0
교활한 깽깽이풀 12.09.09. 13:57
저도 눈 맞추는 거 부담스러워요 ㅠ
0 0
화난 아그배나무 12.09.09. 13:58
그래도 사람이랑 대화를하면 그 사람과 얼굴을 보는게 예의가 아닐지...
기분 나빠하시는분들도 있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4:01
화난 아그배나무
인중이라도 봐야겟네요 ㅋ
0 0
착실한 삼나무 12.09.09. 14:02
저도 눈을 잘 못마주치는데 ㅜㅜ

왜그렇게 눈맞추는게 힘들까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4:04
착실한 삼나무
뭔가 오해받을것 같아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ㅠ 모르겠네요
0 0
짜릿한 부처꽃 12.09.09. 14:13
저는 항상 눈을 보며 얘기해요
사람을 볼때 눈을 보게 되거든요 눈이 웃으며 얘기하는건 전해지거든요
그걸 꼭 좋아하는 그런 기분이 아니라 내가 이사람말을 듣고 있다 그런 느낌이라서 ㅎㅎ
그럼 눈을 보다가 살짝 어깨나 턱을 봤다가 다시 눈을 보다가 그렇게 해보세요
저는 저랑 얘기할 때 멍하니 다른 생각하는 것 같은 눈을 볼 때
오히려 나랑 얘기하는게 싫은가 그런생각이 들더라구요(참고로 동성이랑 얘기할 때도 마찬가지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09. 14:19
짜릿한 부처꽃
그렇군요 참고 하겟슴다!
0 0
냉정한 현호색 12.09.09. 14:51
저도 눈마주치면서 얘기하는데
오히려 회피하면 이사람 내가 자기를좋아한다고 생각하는건가
나랑 빨리 대화를 끝내고싶은건가
이런생각 들어요
0 0
잉여 연꽃 12.09.10. 07:45
노력하ㅇ면됩니다ㅋㅋ
저 많이고치요
0 0
우수한 둥굴레 12.09.10. 18:23
근데요 상대방 눈 쳐다보면서 대화하다보면 상대방이 내 코, 인중 혹은 입술(사실 어딘지 정확하진 않음)을 보고 있는 걸 알수있는데요, 저는 눈 말고 다른 데 보면서 이야기하는 게 더 이상하게 느껴지던데요ㅠㅠ막 속으로 이노무자슥이 어딜 보는거야! 이런다는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0. 23:11
우수한 둥굴레
인중도 문제네요 ㅋㅋ 고민 적어 놓고 느낀게 사람마다 다 다른것 같네요 이노무자슥이 ㅋㅋ ㅋㅋ
0 0
겸연쩍은 구슬붕이 12.09.11. 08:38
인중잘못쳐다보면 사파리되요
0 0
뚱뚱한 질경이 12.09.11. 12:26
대화할떈 당연히 눈보면서 하는거아님?ㅋㅋ
0 0
겸연쩍은 산단풍 12.09.12. 10:26
아주 좋은 습관이네요
0 0
자상한 윤판나물 12.09.14. 06:51
아주 안 좋은 습관이네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