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고민입니다
글쓴이
- 2012.09.09. 15:32
- 1315
제가 나노메카로 전과준비하는데 이번학기에 제 동기들이 많이 전과준비를하고있어 전과보장이 확실지않습니다 그래서이번학기 휴학하고 기사자격증과 토익공부를하고 내년에 복학할까생각중입니다 하지만 두렵습니다 전과를하면 졸업이늦어지니...전 여잔데 졸업이 늦어지면 취업시 마이너스일꺼같고...미래가 막연하네요 부모님도 어찌 설득할지...빨리 졸업하라시는데 저희학과는 대략 50%정도의 취업률이어서...물론 미래 결정은 제가하는거지만 여러분들의 의견이 듣고싶어 글올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아, 내년 복학해서 전과하려하면 될 가능성이 무지 높아요 제 동기들은 3학년 올라가서 전과못하고 남자동기들은 군대가서 내년 1학기 복학이 힘들기때문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이 늦어지더라도 하고싶은 과에 가서 공부하는게 좋다고 봐요. 하기싫은데서 시간낭비하는것보다 한학기정도 쉬면서 영어성적이랑 말씀하신 자격증따는 시간으로 사용하시고 다음학기에 전과하셔서 공부하시면 전공수업도 재밌어서 열심히 하게 되고 또 그러다 성적도 좋게 받고 결국 좋은데 취업할수있겠죠? 한학기 아깝다고 생각하니보단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0
0
적나라한 벽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벽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