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환불 글쓴이 2015.07.08. 12:46 975 1 웅비관 계절때문에 살고잇는데 2주잇다가 계절학기 끝나고 방 뺄수잇나요? 뺄수잇다면 돈은 어느정도 환불받을수 잇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무좀걸린 미역줄나무 15.07.08. 13:11 10만원요 0 0 무좀걸린 미역줄나무 댓글 내용 복사 10만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무좀걸린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