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선동 선동이러시는 분들에게
글쓴이
- 2012.09.09. 16:29
- 1113
누구나 주관을 가지고 판단하고 비판할 수 있다고 봅니다.
그러한 행위 자체를 누가 막을 수 있나요?
선동이라니요...
개인마다 처한 상황이 다르고 살아온 삶이 달라서
다른 입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생각이 다르고 그래서 주장하는 바가 다르고
그래서 말 할 수 있는 건데
인신공격에 좌X이다 뭐다 선동이다
경청하지는 못할 망정 타인에게
그러한 언사를 남발하는게 어떻게 대학생의 자세인가요?
논리적으로 반박은 못할 망정 남을 깍아 내려서
정당성을 취하고 어떻게 옳다고 말할 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문제는 그러한 자유를 누릴 권리만 주장하고 책임을 지지않으려는 사람들이 많다는것
0
0
돈많은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은 피하라고 배웠거든요
0
0
눈부신 벼룩이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벼룩이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동질이 보이는데요 뭘. 정당한 비판보다는 가카가카 거리면서 ㅉㅉ.. 하긴 필요하긴 합디다. 조선시대에도 탈춤 같은 걸 인정해줬으니 말이죠.
0
0
우수한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수한 참새귀리
근데 그런 식이면 선동질은 그 반대를 까는(누구라고 딱히 지칭은 않겠슴다) 사람들에게도 적용되는거라...
0
0
처절한 백화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백화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을 정확하게 바라 볼 수 있는 눈이 필요한거 같습니다. 우리는 이런 능력을 길러야하는 것 입니다!
0
0
병걸린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선동을 선동이라 부르질 못하다니...
학생총회나 한번 가보셧는지
팜플릿 한번 보셧는지
좌편향이 극명하게 나타나는데 무슨 ㅡㅡ
학생총회나 한번 가보셧는지
팜플릿 한번 보셧는지
좌편향이 극명하게 나타나는데 무슨 ㅡㅡ
0
0
날씬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홍초
이에 대한 입장이라도 밝혀야 되는데 사태에 안일하게 대처하니 문제가 점점커지는거 같네요
0
0
돈많은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트위터에 무슨 일만 있으면 다 mb음모라고 주장하는 이상한 애들 때문에 물이 흐려졌어요
태풍 오는 것까지 mb 탓이라는 인간을 보고 GG쳤음.
태풍 오는 것까지 mb 탓이라는 인간을 보고 GG쳤음.
0
0
태연한 가는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태연한 가는괴불주머니
그는 진정한 갓이었습니다
0
0
돈많은 한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한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턱대고 비판하기보단 충분히 수긍할 만하게 설득을 시켜야죠 ㅋㅋ
0
0
쌀쌀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