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도와주세영
글쓴이
- 2012.09.10. 07:39
- 2129
3년정도 사귄 남자친구가있었습니다
그 남자의 말을 빌리자면
헤어지고힘들어서 소개팅을햇고, 새여자분이랑
빠른시간내에 새롭게시작을 햇답니다
근데 술을먹거나 연락이와서는
현여자친구랑 맞지않다고
자꾸힘들다고합니다
제가다른남자만나는것도 싫다고합니다
저는솔직히 다시 잘해볼자신도없고
다른남자는 안생겨서 못만나는건데...
남자들이 이러는거 어떻게이해해야하나요?
어장관리인가여..아님 진짜첫사랑이라 힘들어하는건가여..
그 남자의 말을 빌리자면
헤어지고힘들어서 소개팅을햇고, 새여자분이랑
빠른시간내에 새롭게시작을 햇답니다
근데 술을먹거나 연락이와서는
현여자친구랑 맞지않다고
자꾸힘들다고합니다
제가다른남자만나는것도 싫다고합니다
저는솔직히 다시 잘해볼자신도없고
다른남자는 안생겨서 못만나는건데...
남자들이 이러는거 어떻게이해해야하나요?
어장관리인가여..아님 진짜첫사랑이라 힘들어하는건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넘어가지마십쇼
0
0
눈부신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사랑이라서 그런듯
근데 남자가 잘못
지 행동 지가 책임져야지
근데 남자가 잘못
지 행동 지가 책임져야지
0
0
무거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보험든거
0
0
똑똑한 회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회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지고 한번쯤은 술먹고 연락할수도 있고 붙잡을수도 있지만 그사람이 느낄 서러움이나 질투심같은 남은 모든 감정을 내가 어떻게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음이 남았다면 모를까 헤어진 후의 일은 각자가 짊어지는거죠. 그러니까 제 말은 글쓴이님과 그 남자분은 이제 아무 상관없다는 말입니다.
0
0
도도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먹거나 밤되면 괜히 밤이 외롭기도하고 헛소리도 많이 나와요...진심이 없진않겠지만 포장이 훨씬 만쵸
0
0
수줍은 곰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곰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어지고 그짓하면 어쩌자는거 있을때 잘하자
0
0
재수없는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사랑이라 그런거 그냥 계속 생각나는법... 하지만 막상 다시만나보면 그냥그런
0
0
큰 감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끝난건 끝난 것. 거기서 STOP!!
0
0
질긴 노루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노루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인데 왜 손해보면서 배려해줘야될까요.ㄷ답답하시네요
0
0
병걸린 창질경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창질경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해하려고 하지 마시고 동정하지도 마세요
0
0
부지런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남잔 뭔 개소리야...
0
0
끔찍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시 잘해볼 마음 없으면 쌩까는게 정답이죠.
0
0
센스있는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소리임. 저라면 그렇게 안함. 그냥 가끔 밤이되면 쌘티해지고 몸이 그리운것일 뿐임.
넘어가지 마세요.
넘어가지 마세요.
0
0
억울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정영엉겅퀴
말로만 듣던 그 파트너인가요
0
0
재수없는 큰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남자의 진심여부 보다는 글쓴분 맘이 어떠냐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0
0
즐거운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소리네
0
0
초연한 왜당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왜당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을 남주기엔 아깝다는 거임. 님이 아무런 감정이 남아 있지 않다면 확실하게 정리하세요. 다시는 연락하지 말라고.
0
0
황송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