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포인트 어디에
글쓴이
- 2015.07.09. 20:36
- 1901
엔씨 포인트 어디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엔씨 내에서..
0
0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용가능하죠....
0
0
저렴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뺑드에서 쓰려니까 못쓴다해서 스파오에서 썼습니다
0
0
꼴찌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 안에 있는 모든 매장에서 다 되구요. 저번에 엔씨안에 빵집 알바분께 여쭤봤는데 상품권으로 바꿔서 써야 한다고 하더군요.
0
0
바쁜 지칭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5000p라도 모으신건가여ㅠㅠ
엔씨 적립률 0.005펀던데ㅋㅋ
엔씨 적립률 0.005펀던데ㅋㅋ
0
0
화난 남산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남산제비꽃
0.5% 말씀하시는건가요ㅋㅋㅋ
0
0
끔찍한 가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가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랜드면 다사용가능
0
0
귀여운 아프리카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거의 몇년을 써서 오천원 간신히 모앗던 기억이 ㅎ
0
0
처참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케마니썻는데..오처넌언제모일런지
0
0
외로운 우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처넌정도모였는디...왤케많이모엿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금수저
0
0
게으른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고추
으음.. 나 고추인거 어떠케 알았지?
닉값 ㅋ
닉값 ㅋ
0
0
게으른 고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고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9천원잇더라구요ㅋㅋㅋ친구들 포인트적립안할때마다 제가 하고 이런저런 쇼핑하다보니 ~ 화장품살때 할인받았어욥!!
0
0
멍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거 카드 소지하고 있어야만 적용되요? 엄마카드로 포인트 쌓다보니..ㅋㅋㅋ
0
0
해맑은 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