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5.07.09. 23:24
- 866
..
권한이 없습니다.
뭔말이지... 이번 일학기를 했는데, 담학기 휴학하고 어케 그대로인 2-1이죠?
0
0
잉여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병솔나무
아 ㅠㅠ 잘못말했네요..현재 2-2개시전! 인거죠 그리구 다음학기 휴학하면 저 상태에서 겨울에도 전과신청이 가능한지 궁금했어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2가 전과신청 가능한 학기라면 가능하죠
상태가 2-2여야하니깐요
상태가 2-2여야하니깐요
0
0
잉여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병솔나무
헷갈려서요..ㅠㅠ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성공하세요 ㅎㅎㅎ
0
0
잉여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글 지우셨네요... 다음부터는 원라는 정보 얻었다고 글 지우지 마요
다른사람들에게도 필요한 정보일수도 있잖아여...
아시겠죠? ㅎㅎㅎ 꼭 성공하시고여
다른사람들에게도 필요한 정보일수도 있잖아여...
아시겠죠? ㅎㅎㅎ 꼭 성공하시고여
0
0
잉여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병솔나무
네ㅠㅠ!!감사합니당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