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팔자걸음 웬만하면 고치세여
- 2015.07.10. 19:41
- 3346
뒤에서 팔자걸음으로 걷는폼보면 진짜... 아무리 다리날씬하고 몸매이쁘고 옷잘입고 이쁘게생겼어도
화아아악 깹니다. 정말 태도안나고 이상해요...이건 거의 대다수 남성이 같은생각
팔자걸음이신분들 본인 걷는모습 뒤에서 찍어서 보여주면 진짜 아니다라고느끼실거에여
"내가 팔자걸음걷는데 보태줬냐? 뭔참견이야"
라고 말씀하시면 할말없습니다 평생 그렇게 걸으세요
의식해서 좀 고치려고 해보시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벌깨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어떤사람이
팔자걸음걷는여자가별로다라고해서
되게신기해했었는데
의외로보는사람이있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남잔데도
걸음걸인신경안써서요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리기다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별을 따질게 아니라 팔자걸음 자체를 고치는게 좋은 것 같아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든 여자든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대가서고쳐나옴
군대가서 유일하게잘햇다생각하는거2가지
욕끊고 일자걸음 배운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개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나라를 가든지 여자들 팔자걸음가지고 남자들이 비웃던데...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세열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특히 하이힐신고 팔자걸음걷는분들 진짜 보기 안좋아요..ㅠ태가안남
조언입니다(오지랖이라면 오지랖이지만) 본인을 위해 고치는게 좋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우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