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팔자걸음 웬만하면 고치세여

글쓴이
  • 2015.07.10. 19:41
  • 3346

뒤에서 팔자걸음으로 걷는폼보면 진짜... 아무리 다리날씬하고 몸매이쁘고 옷잘입고 이쁘게생겼어도


화아아악 깹니다. 정말 태도안나고 이상해요...이건 거의 대다수 남성이 같은생각


팔자걸음이신분들 본인 걷는모습 뒤에서 찍어서 보여주면 진짜 아니다라고느끼실거에여


"내가 팔자걸음걷는데 보태줬냐? 뭔참견이야"

라고 말씀하시면 할말없습니다 평생 그렇게 걸으세요


의식해서 좀 고치려고 해보시길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7
멋진 고로쇠나무 15.07.10. 19:50
오지랖 감사해요!
0 0
멋쟁이 벌깨덩굴 15.07.10. 19:51
오지라퍼
0 0
애매한 쇠별꽃 15.07.10. 19:53
이런거보는사람이있구나
주변에어떤사람이
팔자걸음걷는여자가별로다라고해서
되게신기해했었는데
의외로보는사람이있네요
0 0
끌려다니는 시클라멘 15.07.10. 20:27
애매한 쇠별꽃
이거 남자면 생각보다 많이볼껀데??
0 0
난폭한 개머루 15.07.10. 20:29
애매한 쇠별꽃
나도진짜 이거많이봄
0 0
애매한 쇠별꽃 15.07.10. 20:30
난폭한 개머루
오호..
저는남잔데도
걸음걸인신경안써서요ㅎㅎ
0 0
귀여운 노각나무 15.07.10. 19:55
ㄹㅇㅍㅌ
0 0
코피나는 리기다소나무 15.07.10. 19:55
여자가 팔자걸음하면 경험이 많은건가 ? 이런생각들더라구요
0 4
귀여운 노각나무 15.07.10. 20:12
코피나는 리기다소나무
그거 진짜인가요?
0 0
정겨운 산부추 15.07.10. 20:15
귀여운 노각나무
생전 처음 들어보는 낭설입니다
0 0
귀여운 노각나무 15.07.10. 21:18
정겨운 산부추
그런가요? 오홍
0 0
난폭한 개머루 15.07.10. 20:29
코피나는 리기다소나무
이런생각은안함 ㅋㅋ
0 0
못생긴 별꽃 15.07.10. 20:09
?? 남자 팔자걸음도 진짜 보기 안좋던데요!

성별을 따질게 아니라 팔자걸음 자체를 고치는게 좋은 것 같아요!
4 0
정겨운 산부추 15.07.10. 20:09
말투가 조금 문제네요. 둥근 의도면 끝까지 둥글게 말하면 될 것을 '평생 그렇게 걸으세요', '좀 고치려고 해보시길' 등의 표현으로 강압적으로 가르친다는 느낌이 들게 말씀하시는군요. 이런 표현을 마주하면 누구나 기분이 썩 유쾌하지 않을겁니다. 코피나는 리기다소나무의 멍청한 헛소리까지 더해져서 짜증나는 글이었네요.
0 0
정겨운 산부추 15.07.10. 20:14
정겨운 산부추
참고로 코피나는 님 말에 또 희한한 말이 만들어지는 것을 막고자 말씀드리자면 전 어렸을때 현대무용 배우다가 걸음이 팔자로 바뀐 적이 있었고, 주로 뱃살이 많거나 몸이 무거우면 걸음이 팔자가 되게 됩니다. 일자 걸음을 의식해서 연습하면 교정됩니다. 경험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드물겠지만 다리 구조가 조금 잘못되어 나타날 수 있는데 이 경우는 의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0 0
정겨운 산부추 15.07.10. 20:18
정겨운 산부추
더욱이 이 글이 오직 여성만을 타게팅하고 있어 더욱 껄끄러움을 불러일으키는 듯 합니다. 요즘 관련하여 말도 많은 시국이니까요. 남자 또한 팔자로 걸어서 더 멋있어 보이는 일은 없습니다. 남녀 모두 똑바로 걷는 습관을 기르도록 합시다.
0 0
진실한 튤립 15.07.11. 07:51
정겨운 산부추
피해의식갑
0 0
어두운 찔레꽃 15.07.10. 20:11
일자로 곧게 걷는게 예뻐보입니다
남자든 여자든요
0 0
난폭한 개머루 15.07.10. 20:30
어두운 찔레꽃
나도 팔자걸음이엇는데
군대가서고쳐나옴
군대가서 유일하게잘햇다생각하는거2가지
욕끊고 일자걸음 배운거
0 0
어두운 찔레꽃 15.07.10. 20:33
난폭한 개머루
멋져요
0 0
나약한 인삼 15.07.10. 20:38
이 논제는 한국만 적용되는건 아닌듯요
어느나라를 가든지 여자들 팔자걸음가지고 남자들이 비웃던데... ㅎㅎ
0 1
우수한 앵초 15.07.10. 20:45
난 팔자걸음걸으면 뭔가 터프할거같은느낌때문에 설레던데
0 0
생생한 세열단풍 15.07.10. 20:59
콩깍지 씌이면 팔자걸음도 예쁘더라
0 0
근육질 우엉 15.07.10. 21:26
여잔데 동감입니다.
특히 하이힐신고 팔자걸음걷는분들 진짜 보기 안좋아요..ㅠ태가안남
조언입니다(오지랖이라면 오지랖이지만) 본인을 위해 고치는게 좋음!!
0 0
어리석은 물배추 15.07.11. 02:05
고딩때 알던 일지니가 팔자걸음으로 ㄱ걷던데 뭔가 터프하고 멋져보였음
0 0
일등 솔새 15.07.11. 05:02
저도 여자지만 공감입니다 이성도 아니지만 확 깬다고해야하나; 그리고 남성분들은 이런 오지랖 웬만하면 고치시길 사실 인터넷상이야 뭔 말을 못하겠냐만은 가끔 실제로 이러시는 분들 보면 정말 확 깨요
0 0
과감한 등대풀 15.07.11. 10:06
저도 여자지만 하면서 하는게 더 꼴보기싫 ㅇㅇ ㅋㅋㅋ 마초녀..
2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