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문명과예술의흐름 금요일 1시반수업 듣는분!!
글쓴이
- 2012.09.10. 21:52
- 1024
수강정정해서 첫 수업을 못들어갔습니다 ㅠㅠ
과사에서 교수님 연락처도 가르쳐주지 않아서 질문 올립니다 ㅠㅠ
교수님께서 따로 하신말씀 있나요??
교재는 사야하나요???
레포트나 발표과제 있습니까?
답변주세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