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휴대폰 새 것 구입시에 3g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5.07.11. 11:38
- 968
이제는 LTE단말기밖에는 구입 못 하는 건가요.
올인원 요금제 쓰고 싶은데 3g만 되더라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적절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차이브
요금제는 lte쓰시는거네요?ㅠㅠ 저는 3g요금제 쓰고 싶은데...
휴대폰 이런 쪽으로 너무 몰라서 찾아보니 편법(?)같은 것만 보이네요.
요즘 단말기가 다 lte밖에 안 보이던데 제가 지금 쓰고 있는 3g 휴대폰 유심을 lte단말기에 꽂으면 되려나요.
요금제를 3g로(정확히 올인원) 쓰고 싶어서...
휴대폰 이런 쪽으로 너무 몰라서 찾아보니 편법(?)같은 것만 보이네요.
요즘 단말기가 다 lte밖에 안 보이던데 제가 지금 쓰고 있는 3g 휴대폰 유심을 lte단말기에 꽂으면 되려나요.
요금제를 3g로(정확히 올인원) 쓰고 싶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될거같은데...skt 전화해보세용
0
0
적절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 폰은 다 lte폰인데 lte폰 사시면 무조건 lte요금제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편법으로는 기기를 공기계만 따로사서 현재 쓰고있는 3g 유심칩넣어서 쓰는 방법이있어요 이것도 아무거나 되는게아니고 호환이 되야하는데 좀 찾아보시면 다 나올거에요 경우에따라 유심카드를 잘라야 할 수도 있죠
제가 지금 그렇게 쓰고 있습니다 공기계만 따로 사서 원래 쓰던 3g 무제한 요금제로 쓰고이썽요
제가 지금 그렇게 쓰고 있습니다 공기계만 따로 사서 원래 쓰던 3g 무제한 요금제로 쓰고이썽요
0
0
한심한 황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황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lte요금제쓰는데 3g로 잡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