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쉽
글쓴이
- 2012.09.12. 20:53
- 1712
여친이랑 사귄지 좀 됬는데
아직까지 키스도 못하고있습니다.
무작정 하자니 여친도 싫어하고 저도 별로 안내키는데
어떻게 분위기를 잡아야 자연스럽게 스킨쉽을 늘려갈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생겨도 문제군 ㅜㅜ
0
0
자상한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식하지마세요
안되면 안되는대로 사세요 그냥
안되면 안되는대로 사세요 그냥
0
0
코피나는 월계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월계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재 여친과 첨하려고 하는거라멱
1. 해가 지고 인적이 드문 볜치에 앉는다. 이때 전 여자의 오른쪽에 앉는게 좋던데... 오른손잡이라 그런가. 여튼 오른쪽에 앉았다고 가정하고
2. 여성의 오른손을 나의 왼손위에 올리고 나의 오른손으로 여자의 손을 쓰담거리면서 얘기한다. 시선은 정면!
3. 과거 설렜던순간을 얘기한다. 다시금 설레임을 느낄수 있게~ 예를 들어 내가 널 첨봤을때 어땠냐면...혹은 처음 손잡은거 기억하냐는둥
4. 그렇게 행복한 순간들을 얘기하다가 말수가 조금 줄어들때 그때! 님이 고개를 왼쪽으로 쳐다본다
5. 여자가 따라서 고개를 돌린다면 천천히 고개를 가까이 ... 여자가 앞을 보고 있으면 계속 응시하다보면 자연히 고개를 돌리게 되어있어요.
6. 이때 손은 허리를 감싸거나 고개를 받쳐줘야되지 흑심을 채우려고 하면 안돼요. 상대와의 첫키스에서 그런이미지를 보여서 좋을건 없으니까유ㅋㅋ
1. 해가 지고 인적이 드문 볜치에 앉는다. 이때 전 여자의 오른쪽에 앉는게 좋던데... 오른손잡이라 그런가. 여튼 오른쪽에 앉았다고 가정하고
2. 여성의 오른손을 나의 왼손위에 올리고 나의 오른손으로 여자의 손을 쓰담거리면서 얘기한다. 시선은 정면!
3. 과거 설렜던순간을 얘기한다. 다시금 설레임을 느낄수 있게~ 예를 들어 내가 널 첨봤을때 어땠냐면...혹은 처음 손잡은거 기억하냐는둥
4. 그렇게 행복한 순간들을 얘기하다가 말수가 조금 줄어들때 그때! 님이 고개를 왼쪽으로 쳐다본다
5. 여자가 따라서 고개를 돌린다면 천천히 고개를 가까이 ... 여자가 앞을 보고 있으면 계속 응시하다보면 자연히 고개를 돌리게 되어있어요.
6. 이때 손은 허리를 감싸거나 고개를 받쳐줘야되지 흑심을 채우려고 하면 안돼요. 상대와의 첫키스에서 그런이미지를 보여서 좋을건 없으니까유ㅋㅋ
0
0
무례한 민들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민들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끄럽네요
0
0
교활한 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