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회관식권 글쓴이 2015.07.16. 14:18 846 1 3주된 식권이있는데 써도되나요? 밥먹을려고 뽑아서 안먹고 나중에 먹어야지 하다가 못먹었는데 지갑정리하다보니 있네요.. 괜히썻다가 개망신당하는거아닌가 싶어서요 ㅎㅎ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재미있는 칼란코에 15.07.16. 15:50 됩니다아마도요 0 0 재미있는 칼란코에 댓글 내용 복사 됩니다아마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재미있는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