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 광주
글쓴이
- 2015.07.16. 15:15
- 1228
전남대 좋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만하세요ㅡㅡ
0
0
도도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남대 좋은 대학이에요
2
0
정겨운 말똥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라남도 광주가 아니라 광주광역시임다. 광역시는 도와는 별개의 광역자치단체임
1
0
적절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빗살현호색
경상남도 부산 안하는거랑 똑같은거네요ㅎㅎ
0
0
느린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배추
뭐 사실 부산은 지명이 같은 곳이 없어서 그런거죠. 광주는 광주광역시, 경기도 광주 두 개인데(한자는 다르지만) 두 개를 구분하는 차원에서 광주광역시라고 해야하는데 사람들이 의미를 모르고 전라도 광주라고 잘못 부르죠. 일베가 나오기 전부터 전라도 광주라고 부르다가 일베가 유행하면서 의미가 좀 부정적으로 변한 감도 있구요
0
0
적절한 빗살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광주는?
0
1
청렴한 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가 더 좋아여
0
0
조용한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