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알바를 하는데 .......오늘..
글쓴이
- 2015.07.16. 16:01
- 2529
C사 편의점 알바를 한 2달정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대뜸 사장님께 전화가 오더니 일을 그만두어야 할 것 같다는 겁니다.
그래서 저는 왜그러시는데요? 했더니
후번 근무자들이 제가 물품도 채워놓지 않고 창고정리도 안한다고 했다고 하더군요....
사장님말로는 후번근무자들이 제가 일을 안한다고 했다네요...(그래서 제가 같이 일하시는분들한테 물어봤더니 그런말 한적 없답니다...)
알바하면서 뭐 잘못한게 있으면 알려주고 시정하면되는 건데 경고한번도 없이 그냥
대뜸 전화와서는 돈은줄테니 그만두라고 일방적으로 통지하는거 이건좀 아니지 않나요 ?
권한이 없습니다.
노동청에 신고해보세요
0
0
처참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옥잠화
신고는좀...번거롭기도 하고 잘몰라서....딱히 피해본건 없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달장 알바자리가 없어졌는데 그렇게 큰 문제는 아닌가보네요
0
0
처참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옥잠화
어차피 개강할때까지만 하려고 하기도 했고, 돈벌려고 했다기보다는 그냥 경험삼아 해본거라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럼 "이건 좀 아니다" 싶은 부분에서 아떻게 하고 싶다는 건가요?
0
0
처참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참한 옥잠화
어떻게 하고싶은건 아니에요....ㅎㅎㅎㅎ아무튼 댓글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장들 시시티비 다돌려봄
설사 님이 물어봐도 후번근무자가 님한테 말할리도 없고
이렇게 짤리는건 부당하지만 다시 다니기도 힘들듯
설사 님이 물어봐도 후번근무자가 님한테 말할리도 없고
이렇게 짤리는건 부당하지만 다시 다니기도 힘들듯
0
0
명랑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반송
근데 후번근무자들이랑 다 터놓고 서로말할꺼 말하는 사이였는데...사장님은 자꾸 후번근무자들이 그랬다고하니깐
시시티비 돌려봐도 딱히 제가 찔리는게 없는데...
시시티비 돌려봐도 딱히 제가 찔리는게 없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게 아니라면 님이 근무하는 시간대에 지인이라도 넣고 싶은가보네요. 누가 알바좀 써달라고 했고 그래서 짤렸을수도
짜증나시겟지만 어쩔수있나요
짜증나시겟지만 어쩔수있나요
0
0
명랑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반송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저시급 못받고 일하셨으면 노동청신고해서 시급이라도 다 받아요
0
0
잉여 도꼬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