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으로 느끼는지 편한사이로 느끼는지..
- 2012.09.12. 22:30
- 2692
이성으로 느끼는지 편한사이로 느끼는지 판단할 방법이 없을까요????
호감이 있는 것 같긴 한데..
실제로 만나면 긴가민가해서요...
노하우 있으신 분들 갈켜주세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빌붙는 거 좋아하는 저는 백 번 감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뻐꾹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그 사람 연락이 하루만 없어도 불안하고,
그 사람에 대한 모든 걸 알고 싶고,
그 사람이 나를 떠날 상황이 생겼을 때 눈물나고 힘들면
(3번째는 생각하는 것만으로 알 수 없고 실제 그 상황이 와봐야 되요)
이성이라고 생각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가지만가지고 판단할수 잇는게 아니기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잇게 도전해보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앞에서 화장을 고치는건요? 이건 너무 쉬운거 같은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 떨어지거나 확 친해지거나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한 19금 이야기를 꺼낼 수 있는 떡밥을 던져줘봐요...
그냥 친한 사이라면 심심찮게 덥석물 수 있고...
이성으로본다면 잘 안꼬셔 질꺼임...
보통 여자앞에서는 음담패설 자제하니깐..
반대경우면 잘 모르것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