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중 호감가는 분이 있는데 친해질 방법 없을까요?
- 2012.09.12. 23:39
- 3567
일단 전 여자고, 그분은 저보다 나이가 많아요.
친구랑 같이 수업들으시고 수업 끝나면 바로 사라지세요. 게다가 남자분 몇분이 다니시니 말걸기도 힘들고..
사실 어떻게든 말 걸면 되겠지만 제가 좀 소심한 편이라ㅠㅠ
한편으론 그냥 종강때까지 혼자 반짝이 보는 낙으로 지내다가 마지막에 커피나 한잔 전해드릴까 싶기도 하고..ㅠㅠㅠ
혹시 여자분들 중에 호감가는 남성분께 먼저 표현 해 보신적 있으세요? 어떻게 하셨나요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봐도 와르르~ 라고 생각할정도로 엄청 많이 챙겨서 쏟으세여~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찔레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덧붙여 심리학적으로.... 그 분 혼자일 때 하면 확률이 높아져요ㅋㅋㅋㅋㅋ 둘은 좀 애매하고..... 반반 정도의 확률? 여러 친구들이랑 같이 있을때는 안하시는 것이...ㅋㅋㅋ 어떻게 되겠지~ 하고 다 그냥 가버릴지도ㅠㅠ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율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두박근 근 쿵쿵쿵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중에 펜이나 지우개나.. 빌리시거나
수업자료 쓰는 수업이면 안들고왔으니 같이 보자거나..
뭘 떨어뜨리거나... 그 분이 글쓴이분들 어떻게 생각하실지는 모르겠는데
시작은 얼굴을 익히는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 익히고는요? 재량껏하시면 실망하시겠죠?허허.
남자분 성격이 좋으셔서 바로 막 장난치고 그렇게 쉽게 친해지면 좋겠지만...보통은 아니겠죠?ㅋㅋㅋ
남자들도 뭐 여자가 적극적이라면 좋아하는데, 직접 겪으면 그게 또 다르니까요...
티가 날수밖에 없지만.... 상대방이 어느정도 눈치챌거 생각하고 관심을 보이는게 답 아닐까싶네요.
점심이나 저녁 전 수업이라면, 같이 밥먹기로한 친구가 약속때문에 빵꾸냈다고 밥먹을 사람 없으니
같이 먹자하는것도 좋고... 아잉 쓰면서 내가 부끄러워 ㅋㅋㅋㅋㅋ
어쨋든 부담스럽지 않을 핑계들로 둘만의 시간을 가질 방법을 찾으세요!
다 꾀여서 사귄적이시라니 당신의 매력은 검증된거니까 자신감 갖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들을만 하냐 물어보고.. 남자 여럿인데 무슨과냐고 물어보고...
이정도 말걸어 물어 봤는데 남자쪽에서 글쓴이님께 아무것도 안 물어본다면 아웃오브 안중인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상 털어서 쫒아간 후 제대로 털어버릴려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앗....그럼 그런거...
기가 많아보이시든가..우환있게 생기면...
때와 장소 안가리고 여자들이 많이 물어본다든데...
도를 아시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면 둘다 도와주시질듯...일단 둘다 친해진담에 반짝이랑 더 친해지고 연락 주고받고 하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