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방학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글쓴이
- 2015.07.17. 13:24
- 2059
운동? 토익? 자격증?알바?
다들 뭐하면서 방학보내세요?
저만이렇게 잉여처럼 있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운동 알바 토익 롤..
0
0
생생한 물레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알바 계절은 어제끝났고 . 저번학기, 이어서 계절에 계속 공부하다보니까 진짜 토할것같아서ㅠ ... 일년뒤에 수험생활도해야하고해서 이번여름엔 쉬고 놀고 여행이나하려구요ㅎㅎ
0
0
밝은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동 롤 슬슬 한국사시작 기사는 7월말부터시작.
0
0
일등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하늘나리
한국사가 단기간에 가능한가요??
0
0
깨끗한 쇠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쇠별꽃
아녀 전 불가능이라 두번째임. 요번엔 기출문제좀풀라구요.
0
0
일등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뒹굴방굴이 기본 베이스! 독서, 여행하며 방학보내요.
0
0
고고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빠른고시테크
0
0
촉촉한 팥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부 대외활동 사람만나기. .
0
0
난폭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