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4학년..
글쓴이
- 2015.07.17. 14:15
- 3912
제가 사정이있어서 당분간 돈을벌어야하지싶은데 다시복학하면 29살에 4학년이네요 .졸업은 30살 2월 이네요... 너무늦을까요? 과는 취업깡패라고 하시면 아실듯.. 저랑비슷한 처지이신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공기업...
0
0
무례한 참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참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후 곧바로 취업하면 30이신데 그것만 안넘으면 문제 없을거 같네요...
0
0
세련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털많은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당?
0
0
무좀걸린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살에 4학년인사람도 봤어요
0
0
흔한 층층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층층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이에 취업하는사람 많이봤어요
대기업 공기업 이런데요
대기업 공기업 이런데요
0
0
무거운 눈괴불주머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 남자고 공대면 31,32 살 형들도 대기업 골라가던데요 ? 문과랑은다르죠 ㅋㅋ
0
0
착실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옥잠화
골라가긴 개뿔
기계관데 작년 재작년부터 취업씹망이구만
훌리짓 하지말고 현실직시해서 공부나 열시미하셈
기계관데 작년 재작년부터 취업씹망이구만
훌리짓 하지말고 현실직시해서 공부나 열시미하셈
0
1
현명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명한 바위채송화
ㅋㅋ아 준비 철저히 한 사람 일경우 골라간다는거지 알아서좀 알아들읍시다 거참~!
0
0
착실한 옥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옥잠화
준비철저히 한 사람이면 어느대학이던지 골라갑니다
쪽팔리니까 문과니 뭐니 하지마세요
진심 개쪽팔림ㅋㅋ 문과분들이 보기엔 공대생이 다 저런 마인드 가진줄 알거아님
쪽팔리니까 문과니 뭐니 하지마세요
진심 개쪽팔림ㅋㅋ 문과분들이 보기엔 공대생이 다 저런 마인드 가진줄 알거아님
0
0
현명한 바위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옥잠화
문과 넘 무시하시네ㅋㅋ
제 생각엔 제가 님보다 수능성적이나 고등학교 성적 훨씬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지금 스펙도 마찬가지구요. 문과 무시발언 삼가 바람요. 동물원도 아니고 보면 짱나요.
제 생각엔 제가 님보다 수능성적이나 고등학교 성적 훨씬 좋을 것 같은데요ㅎㅎ 지금 스펙도 마찬가지구요. 문과 무시발언 삼가 바람요. 동물원도 아니고 보면 짱나요.
1
2
억쎈 사위질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사위질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9살에 4학년 어떤지 물어봤더니 문과얘기가 나오다니........................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29살에 4학년 기계과 06선배 예전에 본적있어요! 취직은 잘했는지 모르겠고 또~ 28살에 4학년도 본적있는데 삼성 갔어요
0
0
처참한 조록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조록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