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좀 잘 아시는분들 갤럭시 계열로 추천 하나만 부탁드려요 !
글쓴이
- 2015.07.17. 14:43
- 1569
지금 노트2 쓰고있는데
너무느려서 하나 바꾸려고 하거든요~
휴대폰에 큰 욕심은 없어서 요새 나온 엣지 그런거는 없어도 될것 같구요
그냥 무난하면서 카메라 화질이 좀 괜찮은걸로 하나 장만하고 싶은데
갤럭시 계열로 어떤것이 나은지 추천해주실 수 있는 분 있나요~?
가격대도 좀 알고싶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갔다가 호갱당할것 같아서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명랑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고나라에서 마음에 드는 제품 중고로 사서 유심만 바꿔끼우세요...
가개통급 사면 거의 새거랑 다름없음
가개통급 사면 거의 새거랑 다름없음
0
0
어설픈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갤2 hd lte!!!! 3년째 사용!!!!! 키캬ㅣ캬키ㅑ캬ㅣㅑ키ㅑ캬ㅣ키캬ㅣ캬ㅣ캬ㅣ캬키ㅑㅣ 노트 2인데 느려터지신다구요?? 답답하신가요?? 제꺼와 한번 바꿔 써보죠 ㅑ캬캬캬ㅑ캬캬ㅑ캬ㅑ캬캬ㅑ캬ㅑ캬캬캬ㅑㅋ 갤럭시 내가 제대하면 드슨은쓴드...(다신안쓴다) ㅂㄷㅂㄷ
0
0
흔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투구꽃
샘숭에서 실수로 잘만들어버렸다는 갤2?ㅋㅋ
전 갤3 씁니다 선배님ㅋㅋ
전 갤3 씁니다 선배님ㅋㅋ
0
0
흐뭇한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갈풀
실수치고는 정말 잘만들엇죠 ^^
그리고 윗분은 갤2 "LTE" 입니다
그리고 윗분은 갤2 "LTE" 입니다
0
0
명랑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갈풀
제가 후배일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흔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투구꽃
갤2 HD LTE는 망작이죠....
망작사고 물건탓하지 마세요..
망작사고 물건탓하지 마세요..
0
0
명랑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좀쥐오줌
망작이니깐 물건 탓하지 누굴 탓하나요?? 살때는 망작인지 그런거 모르고 산건데.... 그냥 구매한 소비자 나 자신이 호갱이었다고 탓하려는건가여
0
0
흔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투구꽃
ㅇㅇ 다른 폰도 많은데 알아보지 않고 구매한 소비자 책임이 크다고 봄
0
0
명랑한 좀쥐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좀쥐오줌
아 예예~~ 잘~난 스마트컨슈머나셨네 ㅋㅋㅋㅋ
0
0
흔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랑한 좀쥐오줌
지 폰 좋다고 부심 쳐부리나 ㅋㅋㅋ 어이x
0
0
흔한 투구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투구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투구꽃
저 갤2 3g 4년째 쓰고 있습니다. 아직 잘돌아 갑니다... 가끔 베터리 확 다는거 말고는
0
0
난감한 올리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올리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s5 광대역
지금 최적기임ㅋㅋ
지금 최적기임ㅋㅋ
0
0
멋진 부겐빌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대리점 보조금 제일 많이 주는곳, 기기값보고 결정 하시면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