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늦게보내는 습관..
- 2015.07.17. 16:07
- 3554
진짜 짜증나네요.. 사람 앞에두고 얘기하다가
갑자기 어디가버리는거랑 뭐가 다른건지.
특히 습관적으로 그렇게 카톡하는 애들진짜
사람 놀리는것도 아니고..
뭐때문에 늦게보낸건지도 말안하고
먼저 카톡보내놓고 바로답장하면 1남겨뒀다가
한참있다가 보내는거 왜그러는거에요?
바로 답장해주는 내가 바보된것같고
진짜싫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물레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러는 경우 그냥 톡 와도 답 안합니다.
필요할 때만 찾는 경우면 더더욱 안보구요.
대화에 대한 기본 예의가 없는거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왕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그러다가 까먹고 연락 안할때도 있죠;;
상대방에서도 급한거 아니면 제가 읽든말든 상관안하고
급한연락이면 얘가 왜 보고도 대답을안하나 싶어서 다시 카톡오더라구요 그럼그때 아차하고 답을하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