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던 원룸 지금or 2학기부터 양도할려고 하는데
글쓴이
- 2015.07.17. 18:54
- 1249
원룸 양도 잘 나가나요?? ㅠㅠ 시험준비하러 올라가게 되서 꼭 구해야 하는데... 빨리 사람 구하려면 부동산에 맡겨야 할까요?
p.s 혹시 구하고 계신분 있으시면 쪽지/댓글 주세요.......ㅎ
p.s 혹시 구하고 계신분 있으시면 쪽지/댓글 주세요.......ㅎ
권한이 없습니다.
위치 보증금 월세 등등알수있을까요??
0
0
짜릿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익게 보다 커뮤니티에올리시지..익명아닌
0
0
짜릿한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맞네요 500에 40이라 잘 안구해질까봐 걱정이에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