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학과 컷 글쓴이 2012.09.13. 00:26 1139 2 사촌동생이물어보는데 수능 컷이어느정돈가요??? ;인문대에 비해 많이높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느린 가막살나무 12.09.13. 07:28 상대다음에 사회대아닌가? 0 0 느린 가막살나무 댓글 내용 복사 상대다음에 사회대아닌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느린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육중한 끈끈이주걱 12.09.13. 13:29 인문대보다 높은걸로 알아요 0 0 육중한 끈끈이주걱 댓글 내용 복사 인문대보다 높은걸로 알아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육중한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