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질문이요
글쓴이
- 2015.07.18. 03:36
- 1253
제가 전과를하고싶은데
공대가아닌 단과대학에서 공학수학을 수강했는데
제가 전과하고싶은과가 공대에있는데 그과 수강편람에 공학수학이있으면
제가 원래 소속되있어서 전에들었던 공학수학으로 나중에 전과하고싶은과에다가 그 과목으로 성적을 기입할수있나요??
대신 가르치신 교수님은 다릅니다 수강편람을보면..
제가 말을 잘못해서 제말을 이해하셨을런지 죄송합니다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운좋은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소리쟁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목 코드에 따라 인증 가능여부가 나뉘는데 해당학과 조교샘들과 미리미리 확인하시는게 좋습니다
0
0
세련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파
전과하려는과 조교샘들한테 물어봐야하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현재 학과 / 전과 희망하는 학과
두곳의 전과기준이 서로 다를수 있으므로 두군데다 기준을 문의하셔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잘모르는것은 귀찮게 생각하셨다가 나중에 피보시지 말고 바로바로 확인하는게 중요합니다
두곳의 전과기준이 서로 다를수 있으므로 두군데다 기준을 문의하셔서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잘모르는것은 귀찮게 생각하셨다가 나중에 피보시지 말고 바로바로 확인하는게 중요합니다
0
0
세련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파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마 과목명 비슷하거나 하면 과 조교한테 물어보시는게 빠를거에요,. 전과하려는 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