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앞 롯시도 정말 바뀌어야하는데...
글쓴이
- 2015.07.18. 05:07
- 2441
아래 글처럼 중고등학생들 주변에서 영화보면 혈압만 올라요
폰밝기설정안하고 카톡, 페북동영상 보기, 신음소리 , 7~8명씩 단체로 화장실가기, 앞좌석에 사람있는데 발올리기, 10분동안 의자발로차기 등등
영화볼때는 조조, 심야아니면 답도 없더라구요.
입좀 닫으라고, 조용히 하라고 사람들이 욕하고 손가락질해도 쌩까고 여전히 소음생성하더군요.
그래서 최근에 영화관은 조용한 동래 cgv로 가요.
정말 세상에는 못배우고 천박한 인간들이 있구나 느껴요.
폰밝기설정안하고 카톡, 페북동영상 보기, 신음소리 , 7~8명씩 단체로 화장실가기, 앞좌석에 사람있는데 발올리기, 10분동안 의자발로차기 등등
영화볼때는 조조, 심야아니면 답도 없더라구요.
입좀 닫으라고, 조용히 하라고 사람들이 욕하고 손가락질해도 쌩까고 여전히 소음생성하더군요.
그래서 최근에 영화관은 조용한 동래 cgv로 가요.
정말 세상에는 못배우고 천박한 인간들이 있구나 느껴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랫글 글쓴이입니다 ㅠㅠ 소심한 마음에 그 글은 삭제했지만 ㅠㅠ 그래도 명자꽃님 글에 정말 천번이고 만번이고 공감합니다 ㅠㅠ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공장소에서 너무 예민하게 구는것도 비상식적이지만 제발 영화관에서는 매너좀 지켜주셨으면 합니다ㅠㅠㅠㅠㅠ 정말 에티켓 지키는 사람들 바보되지 않게...ㅠㅠ
0
0
못생긴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소리쟁이
글 추천 누르고 갑니다 ㅠㅠㅠ
0
0
못생긴 소리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소리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소리쟁이
저도 소심쟁이라서 피해만 보고살았는데 어느 순간 세상사는데 피해만 보면서 자기 할 말 못하고 사는게 능사가 아니더라구요. 좀 더 자신의 권리에 대해서는 전투민족일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좋은 아침되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메박일때도 그렇더니ㅜㅜ 오투는 진짜 청불영화아니면 못가겠어요ㅜㅜ
0
0
쌀쌀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쌀쌀한 가막살나무
가끔 단체관람 크리뜨면 지옥이 펼쳐져요. 혹시나 이런 상황이시면 영화시작하고도 환불해주니 환불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어 진짜요? 아 환불받아야게쓰ㅏ
0
0
쌀쌀한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음소리는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근육질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주걱비비추
19금... 손장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