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 상경계열 vs 성대국어국문
글쓴이
- 2015.07.18. 10:42
- 3673
만약 선택하신다면 어떻게하시겠어요??
복전꼭한다는하에
취업아웃풋으로...
복전꼭한다는하에
취업아웃풋으로...
권한이 없습니다.
닥후
0
0
미운 조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조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넘사벽닥후
0
0
난감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난하면 닥전
돈 많으면 닥후
돈 많으면 닥후
0
0
창백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우리학교 상경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을 해요.
복전하면 아무래도 주전공에
조금 소홀해지기도 하고
그렇지 않을까요??
근데 또 서울가서 많은 경험을 쌓고
인문쪽도 배우고 상경쪽도 배우면
금상첨화긴 하죠.
생각을 해요.
복전하면 아무래도 주전공에
조금 소홀해지기도 하고
그렇지 않을까요??
근데 또 서울가서 많은 경험을 쌓고
인문쪽도 배우고 상경쪽도 배우면
금상첨화긴 하죠.
0
0
창백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씹닥후
0
0
불쌍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중경외시 국문이랑 비교하면 적절할듯하네요
0
0
불쌍한 살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ㅎ
0
0
운좋은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학성적은 비교불가수준
0
0
까다로운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는형 성대 인문 나와서 연봉 3천받고 후회하던데...전 닥전
0
0
따듯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겹갈라믄 닥전
0
0
적절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후..사람이 서울로 가야지 닥전이라는 놈들 최소 부대과잠입고 학교밖에 돌아다니는놈
0
0
행복한 쇠물푸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쇠물푸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 중앙공기업인데 닥전임 부차장급에 부산대 많이 계심
0
0
생생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