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벅 해피아워 사람 어느정돈가요?
글쓴이
- 2015.07.18. 11:42
- 1847
몇시에 가면 먹을 수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렇게 오래안기다리셔도 될걸요?!!
0
0
털많은 사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사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앞에는 한 10분에서 15분 정도 기다리면 충분했어요 ㅎㅎ
0
0
허약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시30분쯤가니 10분정도기다렸어요
0
0
겸연쩍은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