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 이용해보신분?
글쓴이
- 2015.07.18. 20:21
- 1061
이번에 친구들이랑 학교 앞에서 차하나 렌트 해서 놀러가려고 하는데
렌트가 첨이라..
꼭 숙지해야 할 사항 같은거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운전 애지간히 하는거아니면 ㅂㅊ
0
0
잘생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산단풍
애지간히의 기준이 뭔가여??
저는 그냥 평소에 아버지랑 같이 차몰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저는 그냥 평소에 아버지랑 같이 차몰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정도면 ㄱㅊ
0
0
잘생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전자차에 외관상태 꼼꼼히확인
0
0
치밀한 졸방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름 가득넣지마라요
0
0
정겨운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겨운 톱풀
대충 게이지만 가득차보이게 넣으면됨 ?
0
0
잘생긴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차보험 필수에
계약할때 차 외관 상태 꼼꼼히 확인요
진짜 보험은 필수입니다.
계약할때 차 외관 상태 꼼꼼히 확인요
진짜 보험은 필수입니다.
0
0
끔찍한 갈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행 전 디테일하게 사진 찍어두세요 !
0
0
재수없는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음 빌렸을때 사진 여기저기 잘 찍어두셔야 나중에 끝나고 돌려줄 때 기스있거나 흠집있는 부분에 대해 배상하지 않아요
0
0
끔찍한 복분자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돈좀 더줘도 완전자차보험껴서 빌리셈
0
0
청아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BS렌터카인가 추천요ㅎㅎ
아반떼 24시간 4만원에 빌렸어요
렌트비4만+lpg값4만+자차1.2만으로 놀고왔어요ㅋ
동네 전연령렌터카 이런 곳보단 나름 큰 렌트업체라 믿음도 가구요ㅋ
아반떼 24시간 4만원에 빌렸어요
렌트비4만+lpg값4만+자차1.2만으로 놀고왔어요ㅋ
동네 전연령렌터카 이런 곳보단 나름 큰 렌트업체라 믿음도 가구요ㅋ
0
0
똑똑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똑똑한 아주까리
어떻게 그 가격에 빌리셨어요? 지금 놀러가려고 하는데 검색해도 그 가격은 안나오네요 정보 좀요 ㅠㅠ
0
0
똥마려운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