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패턴으로 끝나는 연애...
- 2012.09.13. 16:59
- 2692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대 여학우입니다....
제 고민은.. 이제까지 3명을 사겨보았는데.. 지금은 남자친구 있는상태구요...
근데 다 매번 똑같은걸로 헤어짐을 생각합니다.........
그건다름아닌 이성친구문제...,술문제..입니다...
제가 술을 전혀 못합니다... 휴.. 체질상.... 그리고 남자친구들이나 오빠들이나 후배도 없구요...(여초과...라는핑계를댈까요..;)
휴 ..... 그래서 남자친구가 이성친구들이랑 술자리 자주 가지는것때문에 너무 힘들어했어요 혼자서요.
근데 문제는 남자친구가 그걸 바꾸려고하면 그게 더싫다는겁니다
남자친구는, 원래 술좋아하고 여자좋아하고 그런사람인데. 왜 그걸 나땜에 바꿔야하나? 내가 결국 족쇄고
남자친구를 피곤하게하는존재고, 내가 좋아하는사람을 구속하는거가 되버리니까요....
그런생각에 너무 괴로워서 남자친구가 그저께 술먹고 어제 여자들이랑 술먹은이야기를 해주는데
드는생각이
'아 . 또구나... 또..;; 여자랑 술문제..'
남자친구가 특별히 바람피우거나 그런건아닌데
그냥 술좋아하고 유흥 여자 좋아하는게 너무 싫습니다 진짜 이해못하겠고..
근데 남자친구는 좋습니다...ㅠㅠ 그렇지만 도저히 용납안되는것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이 남자친구가, 진짜 그런걸 다 이해해주고 나보다 더 좋은사람만나라고
헤어짐을 결심해왓습니다 늘.
그렇게 맨날보내고 혼자 울고..;
근데 이번에도 또 그러게생겼습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남자친구가 저땜에 뭘 바꾸는게 싫어서 보내주기만하다가 영원히 혼자살것만같아요..
저한테 문제가있나요?.... 문제가뭘까요정말..
정말 제가 문제가 있나요? 피누여러분.....제가 고쳐야할점이있다면 조언좀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친구를 좋아하는데 다른 여자랑 술 마시고 다니는게 정상은 아니죠;;
단둘이 마셨다면 답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헤어지신다면 술 안마시는 남자를 찾아 보시죠~
있냐구요?
1번 종교적 이유로 안먹는사람...이경우는 좀 여러가지 걸리는게 많죠..
2번 체질상...저 같은 사람이죠...술이 체질상 안받아서 못마시는 사람..
3번 철저한 자기관리... 건강등의 자기관리를 위해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이죠...
개인적으로 3번이 가장 좋습니다만...사람은 상황에 따라 변하기도 하니깐요..
저 같은 2번은 어떨까요?
대신 앞으로도 같이 술을 마시는 것 부터 사회생활에 있어 조금 애로 사항이 있겠네요..
그러나 위의 고민같은 경우는 덜 수 있겠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 젊잖아요..ㅎㅎ
저도 술 잘 마시고 술자리서 쭉쭉 뻗어버리는 여친이 있어봐서 좀 알것 같네요...
여자애가 그러니깐 좀 힘들더라고요...
지금은 아니고...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봉의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게 문제가 아닐까여
그냥 저처럼 술 한방울도 안하고 친한여자도 별로 없는 사람이랑 사귀고픈건가여
아니면 남친없이 혼자살고싶은건가여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무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참고로... 술 못하고 여자친구 잘 없는 남자보단 술 잘하고 여자친구 많은 남자가 더 끌린단 사실을 모르시는 것 같네요.
뭐.. 전부 다 그런건 아니지만 술 잘하고 여자친구가 많을 수록 더 잘 놀고 여자에게 감동을 주거나 더 매력적으로 보이는 방법을 더 잘 알기에 그런거죠.....
참고로 저는 술 자주 마시지 않고 여자친구가 거의 없지만 애인을 사귄 횟수는 정말 적습니다.
그냥 남자친구를 믿으세요. 그러다가 남친이 바람피면 따귀때리고 그냥 끝내면 되는겁니다. 뭘 고민하시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 잘 못하시더라도요!
아니면 헤어집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측이지만 외모만 보고 만나신까 글ㄴ것 같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알아서 보고해 드릴게욬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실제 남자친군 키 큰 훈남이겠죠..?
여친없는 키 작은 흔남은 그저 웁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친구를 얼마나 좋아하고 사랑하느냐에 그 용기도 달려있다고 생각해요.
남자친구를 억지로 바꾸는 것도 방법이지만
내가 먼저 조금씩 바꾸는 것도 방법입니다. 20년을 넘게 자신의 생각과 방법으로
살아왔는데 바꾸라는 것은 힘든일이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칠 방법이 없어요. 공자가 와서 이래라저래라해도
개인의 사상을 바꾸기란 정말 쉬운일이 아니죠... 굳이 방법을 따지자면 헤어지는 최후의 보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마시는건 남자로서 이해가 가는데...(사실 남자는 만나면 하는게 거의 술밖에 없거든요)
근데 당당하게 다른여자들이랑 노는건 이해가 안가네요. 설령 그렇다고 해도 그걸 다 오픈 하나요?
글에서 묘사하신정도면 이미 멀티 다 쳐놓은 상황 같네요. 세명다 그랬다니 이상하네요... 다른 여자랑 술먹고 노는건 이상한 겁니다. 단둘이 술마시는거면 정말 오마이갓 전 바로 헤어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남자친구들 많으면 여친이 내 친구랑 바람나는데 나는 어쩌라고????????
ㅅㅂ 친구도 없이 너 하나만 바라볼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달맞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대방의 생각을 무시 하지 않는 정도의 어필과
공론화를 통해 중간을 찾아야 합니다
혼자 모든걸 짊어지고 가면 된다는 생각은 더욱 본인에게 악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 애들은 님을 그냥 물건으로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