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휴학을 하려는데 안 되네요...
글쓴이
- 2015.07.19. 00:39
- 1071
8일 뒤인 7월 27일날 입대를 하게 된 2학년 재학생입니다.
군휴학은 인터넷으로도 신청할 수 있다길래 휴학원을 내려고 학생지원시스템 학적란에 들어가서 휴학 신청하기 버튼을 눌렀습니다.
그런데 "현금등록기간이 아닙니다. 휴학이 불가능합니다."라는 메시지만 뜨네요;;
군휴학은 기한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다고 들었던 것 같은데 제가 잘못 알고 있는 건가요?
빨랑 신청해야 속이 후련할 것 같은데 막상 안 되니까 똥줄 타고 너무 불안합니다 ㅜㅜ
날 새면 과 조교님한테 확인을 해볼 생각이긴 한데 혹시 그전에 학우분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습니다.
뭐가 잘못된 건지 아시면 말씀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신청하러 가시면 돼요
0
0
예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꽃댕강나무
역시 과사에 가는 게 제일 빠르겠죠...?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서버에는 군휴학 신청이랑 일휴 신청이 구분이 안돼서 휴학 기간 외에는 인터넷 신청이 안될 거에요.
0
0
예쁜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꽃댕강나무
가르쳐주셔서 고맙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싸 개짬지 확정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외로운 상수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상수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