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하고싶은과 수업들을떄
글쓴이
- 2015.07.19. 01:38
- 953
실험과목도 들으시나요/???
수업신청하면 저애는 뭐지..하고 뭐라할까봐서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보통안하는거같음
0
0
허약한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험은 일선인원 안 열어주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0
0
근육질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명아주
22222
실험은 잘 안 열어주더라고요
실험은 잘 안 열어주더라고요
0
0
훈훈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