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로
글쓴이
- 2015.07.19. 10:42
- 1032
계절로 미시경제학 거시경제학 동시에 수강하면
빡세나요???
경제학우님들 답변좀!!
빡세나요???
경제학우님들 답변좀!!
권한이 없습니다.
와..
0
0
착잡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0
0
천재 톱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겁나 못가르쳐서 비추
0
0
끔찍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나도풍란
위 두 강의는 아니지만 경제학 수업 두개들었는데...
진짜 못가르친다 생각했습니다. 같이 듣던 친구도 그냥 책 읽는게 이해가 더 잘된다고;;
저희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진짜 못가르친다 생각했습니다. 같이 듣던 친구도 그냥 책 읽는게 이해가 더 잘된다고;;
저희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0
0
도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작살나무
잘 가르치시는 교수님들도 있는데 계절 미.거시 담당하는 그 두 분이 유독 못 가르치기로 악명이 높아서ㅋㅋ
미시랑 거시는 중요하기때문에 이왕이면 정규학기로 듣는 걸 추천드립니다
미시랑 거시는 중요하기때문에 이왕이면 정규학기로 듣는 걸 추천드립니다
0
0
끔찍한 나도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나도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나도풍란
전 시간강사님 수업들었었는데.....지금 생각해도...좀
0
0
도도한 작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계절 두개도 죽는뎅 ㅋㅋㅋ 엄청날듯하네여
0
0
도도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