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기만에 칼복학하신분있나요?
글쓴이
- 2015.07.20. 06:41
- 1652
이론상으로는 학기시작하고 나서(1학기의 경우는 3월 중순쯤에)제대하게 되던데
찾아보니까 뭐 휴가를 몰아쓴다든가 그런다는데
휴가를 어느정도 까지 몰아써서 공간낼수있나요?
찾아보니까 뭐 휴가를 몰아쓴다든가 그런다는데
휴가를 어느정도 까지 몰아써서 공간낼수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렴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마다다름요
0
0
무거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기 힘든거에요?? 전 곧 육군 9월입대인데 바로 될거같은데
0
0
푸짐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쑥부쟁이
9월 입대면 백퍼 안되죵.. 9월 중순에 간다거 치면 6월중순에 오는건데.. 4학기만에 오는걸로 착각하신거아니에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그런말하는거군요 ㅋㅋㅋ
0
0
푸짐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다리만 잘맞으면 3학기만에 복학 가능하다니!! 생각도 못함.. 처음알았음
0
0
키큰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군친구가 한달까지 몰아쓰는거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