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과 이번에 군대갔다가 복학하는데
글쓴이
- 2015.07.20. 14:00
- 1278
커리큘럼 질문이 있어서 학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깐
무슨 수강신청 오티집 만들었다고 그거 보고 알알서하라고 하던데
어디에 있나요 저는 도저히 못찾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커리큘럼 질문이 있어서 학사에 전화해서 물어보니깐
무슨 수강신청 오티집 만들었다고 그거 보고 알알서하라고 하던데
어디에 있나요 저는 도저히 못찾겠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가로 수강신청전 수강설명회 꼭 가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