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2.09.14. 00:28
  • 3624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7
괴로운 참다래 12.09.14. 00:30
그러게영..ㅠㅠ저도이글에공감!!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0
괴로운 참다래
ㅠㅠㅠㅠㅠㅠ그쵸그쵸
0 0
허약한 동부 12.09.14. 00:31
알바하던ㄷㄴ데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1
허약한 동부
과외를 하고있답니다...그리구 알바는 집에서 반대하셔서 ㅜㅜㅜㅜ
0 0
피로한 오죽 12.09.14. 08:30
글쓴이
과외하는 학생 오빠를 소개받으면 됨
0 0
해괴한 무화과나무 12.09.14. 00:32
괜찮으시면 저랑 소개팅...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1
해괴한 무화과나무
아......^////^
0 0
머리좋은 앵초 12.09.14. 11:36
해괴한 무화과나무
남자망신 노노
0 0
건방진 더덕 12.09.14. 00:34
ㅋㅋㅋ잘찾아보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1
건방진 더덕
어디서요ㅜㅠㅠㅠ
0 0
도도한 톱풀 12.09.14. 00:35
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타까워요
같이 강의 듣는 남학우분들과 친해지는법도있고 소개로 친해지는법, 동아리도 좋은데 근데 새내기아니라고 꼭 다 안받아주는 것도 아니고 새내기아니라도 받는 동아리도 많고 그러니까 사람이 모이는 곳을 많이 많이 가보시는게 좋을것같습아요ㅜㅜㅜㅜㅜㅜ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3
도도한 톱풀
ㅠㅠㅠㅠ같이수업듣는남학우들과는 어떻게 친해지나요....깜깜하네여ㅠㅠㅠㅠ 어렵드아
0 0
바보 꽃치자 12.09.14. 09:15
글쓴이
기습포옹
0 0
교활한 물봉선 12.09.14. 00:36
여기있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4
교활한 물봉선
어디세여^^
0 0
방구쟁이 참골무꽃 12.09.14. 00:42
토익스터디할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0
방구쟁이 참골무꽃
토익스터디도 방법이 될 수 있네요!!!ㅋㅋㅋㅋ
0 0
의젓한 한련 12.09.14. 00:55
제말이 그말임 ㅠㅠ 나처럼 나이많은 사람은 대체 어디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4
의젓한 한련
아아아아ㅏㅏㅏㅏ!!!!!!! 그러니까요 ㅠㅠㅠㅠ답답해 죽겠네요 ㅜㅜㅜㅜ
0 0
의젓한 한련 12.09.14. 02:36
글쓴이
그럼 저라도~ㅋㅋㅋ 한번 만나보기만 ㅋㅋ
0 0
즐거운 담쟁이덩굴 12.09.14. 00:56
ㅋㅋㅋ 전 왜 주위에 여자가 없을까요? 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5
즐거운 담쟁이덩굴
ㅠㅠㅠ저여기있어요 ㅜㅜ 저요저.....ㅜㅜㅜ
0 0
즐거운 담쟁이덩굴 12.09.14. 12:13
글쓴이
ㅠㅠ 술이나 한잔 할래요? ㅋㅋ 날씨도 울적하고 ㅠ
0 0
해맑은 국수나무 12.09.14. 01:11
조심스럽게~ 얘기할래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55
해맑은 국수나무
용기내볼래요~
0 0
어두운 딸기 12.09.14. 01:43
공대랑 같은 수업들으면 참 좋을텐데.....
0 0
피로한 오죽 12.09.14. 08:08
어두운 딸기
남초와 여초의 만남?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01:49
아ㅏ아ㅏ아아아아ㅏ공대.......공대갈걸..
0 0
깨끗한 반하 12.09.14. 03:37
저도 완전공감 ㅠㅠㅠ과도 여초과고 이게뭐야ㅠㅠ
0 0
피로한 오죽 12.09.14. 08:08
깨끗한 반하
저한테 오시면 모든게 해결됩니다
0 0
깨끗한 반하 12.09.14. 16:01
피로한 오죽
어디계신데요?
0 0
피로한 오죽 12.09.14. 20:33
깨끗한 반하
당신의 마음속
0 0
깨끗한 반하 12.09.14. 22:02
피로한 오죽
당신은...... Jejus?!
0 0
청렴한 백목련 12.09.14. 08:40
깨끗한 반하
남초과와 과팅 주선합니다. 연락주세요 010-50xx-xxxx
0 0
깨끗한 반하 12.09.14. 16:01
청렴한 백목련
전화번호 마저 불러욬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18:23
깨끗한 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18:20
깨끗한 반하
저도 완전 여초과 ㅠㅠㅠㅠ 과팅은 새내기만 되나요
0 0
청렴한 백목련 12.09.14. 18:49
글쓴이
완전 헌내기 가능합니다. 연락주세요 010-50xx-xxxx

장기매매, 새우잡이 그런거 절대!! 아니니 의심말고 연락주세요.
0 0
깨끗한 반하 12.09.14. 22:03
글쓴이
맞아ㅜㅜ2학년도 퇴물취급 ㅜㅜㅜㅜ
0 0
무거운 귀룽나무 12.09.14. 07:21
음 여자가없네
0 0
피로한 오죽 12.09.14. 08:08
내가 있는데 왜 보지를 못하니
0 0
글쓴이 글쓴이 12.09.14. 18:22
피로한 오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장님인가봐요 ㅜㅜㅜㅜㅜㅜ 온라인상엔 원하시는분들이 많은데 막상 현실엔 다들 짝이 있어보여요........
0 0
깜찍한 하늘타리 12.09.14. 08:55
저랑 소개팅 하실래요? 저도 여자만날 기회가 없어 여친만나본지가 언제인지 ㅠㅠ 저 술담배안하고 주위에 여자옶고 공뷰열심히하는 진국이고 외모도 평균이상은 된다고 생각합니다
0 0
한심한 가지 12.09.14. 09:26
조별 과제 있는 수업으로 다 채워 놓는건 어때요?ㅋ
조별 과제하며 말 편하게 하다보면 친해지겠죠
0 0
무심한 별꽃 12.09.14. 10:33
스터디가 최고입니다ㅋㅋㅋ
0 0
부자 해당화 12.09.14. 14:14
무심한 별꽃
스터디해도 안생깁디다ㅋㅋㅋ
0 0
무심한 별꽃 12.09.14. 17:20
부자 해당화
전 생기던뎅ㅋㅋㅋ
0 0
피로한 오죽 12.09.14. 20:48
무심한 별꽃
스터디만 하면 여자애들이 따라다녀서 귀찮던데
0 0
귀여운 기장 12.09.14. 12:22
여자나 남자나 고민이 비슷하네요 ㅋㅋㅋ
0 0
우아한 꽃댕강나무 12.09.14. 15:43
예쁘면 가만 있어도 남자가 와요..
1 0
다부진 나도밤나무 12.09.14. 20:38
우아한 꽃댕강나무
돌직구 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자는 좀만 괜찮아도, 많이 접근하지 않나??.....
0 0
피로한 오죽 12.09.14. 20:48
다부진 나도밤나무
내 여친이 젤 예쁜듯
0 0
포근한 벋은씀바귀 12.09.14. 20:12
같은 수업들으면서 조별과제 하거나 잊고지내더 동창이던가 중도에서 만난 반짝이거나 과팅이나 소개팅이나 친구의 친구거나ㅎㅎ 남자친구를 만나려면 우선 사람을 많이 만나야 하지 않을까요?
0 0
머리나쁜 창질경이 12.09.16. 01:20
일단 남자사람을 많이 만나는게 답이죠...ㅠ
아무래도 씨씨가 많은데에는 이유가 있는법! 자주보고 정들고 사람참괜찮다 느끼고 사귀고...
0 0
교활한 물봉선 12.09.17. 21:05
기계과수업한번들어보실래요?ㅋㅋ
0 0
특이한 등나무 12.09.18. 19:57
진짜 캠퍼스 지나가면 반이 남자인데 기계과에 제도과에 남자 많은데!!! 왜 내 남자는 없는지 눈물이 나네요 ㅜ 전 졸업학년인데 동아리도 못들고 취업해서 스터디 할 것도 없고 암것도 없어요
0 0
친근한 향유 12.09.19. 00:53
취업하고 만나겠죠! 아님 저 일하는가게에 잘생긴 형들 많이 오던데 쫌 데리고 가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