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공장 받으시는 분들
글쓴이
- 2015.07.20. 19:08
- 1452
이공장 2+2 장학제도에서 2년 지나서 중간평가 받았고 통과했습니다
지금 3학년 1학기 끝난 상태인데 이공장 따로 신청안해도 학점 통과하면
자동적으로 고지서 0 찍혀 나오죠??
(1학년 2학년때는 따로 지원 안 한 걸로 기억하는데 중간평가때는 양식 제출했던 거 같아요.. 그거 통과하면
예전처럼 가만있어도 나오죠??)
권한이 없습니다.
네 저도 받고있는데 따로 신청안해도되요
0
0
외로운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만히 있는데 나와요
0
0
발냄새나는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냄새나는 갯메꽃
몇학년이신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4학년이요
0
0
발냄새나는 갯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나는중도탈락했는데
0
0
게으른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