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남자 이런코디 별론가요?
글쓴이
- 2015.07.20. 20:24
- 2875
제가 양말에 포인트 주는걸 좋아해서
여름에 반바지에 반팔입고 좀 특이한 양말을 즐겨 신거든요
반바지에 입으니까 예뻐보여서..ㅋㅋ
슈퍼스타같은 캔버스화 신고 반바지에 긴양말 신는거 여성분들 안좋아하시나요?? 부담스러워서?ㅠㅠㅠ
여름에 반바지에 반팔입고 좀 특이한 양말을 즐겨 신거든요
반바지에 입으니까 예뻐보여서..ㅋㅋ
슈퍼스타같은 캔버스화 신고 반바지에 긴양말 신는거 여성분들 안좋아하시나요?? 부담스러워서?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몸과 얼굴이 되면 느낌 있고 괜찮아요
1
0
느린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섹시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괜찬
0
0
포근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디과세요?
0
0
멍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왕고들빼기
예대요ㅋㅋㅋ 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예대면괜찮지
난 기계관데 계과에선 그런거아무도안하니까 그래입으면 욕먹지만
예대는 대부분 다 잘 입규다니는데 ㅍㅐ션으로생각하겟죠?
난 기계관데 계과에선 그런거아무도안하니까 그래입으면 욕먹지만
예대는 대부분 다 잘 입규다니는데 ㅍㅐ션으로생각하겟죠?
0
0
치밀한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사마귀풀
다리예쁘면 괜찮을듯하네요?!
근데 음...그냥 잘어울리면 나쁘지않을듯.
근데 음...그냥 잘어울리면 나쁘지않을듯.
0
0
행복한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자친구는 있나여?
0
0
멍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왕고들빼기
ㄴㄴ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정도의 긴양말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시러여ㅠㅠ
0
0
어리석은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명랑한 생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생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완얼
0
0
센스있는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입으실려면 다리가 얇고 길어야 어울려요. 특히 종아리가 길어야해요!
0
0
착실한 기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기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대? 댁 누군지 알겠네요
0
0
행복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속속이풀
알아서 뭐하시게요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튀는색은 별로예요 ㅋㅋㅋ 특이초록양말이런건 이상하던데...ㅠ
0
0
멋진 개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멋진 개나리
오늘 초록 양말 신어야겠다
0
0
해박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입으면 됨 본인이 보기에 잘 입은 거 말고 남들 보기에ㅇㅇ 그리고 완얼 완몸
0
0
나약한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