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
글쓴이
- 2012.09.14. 08:11
- 2501
취업 차 부산서 세시간 반 거리의 지역에 와 있네요.
회사가 학력에 제한을 두지 않아 졸업은 내년 상반기에 할 예정이예요.
사실 이번 학기에 하려 했는데, 교수님 한분이 출석 안하고는 디제로도 못 준다고 해서...
뭐 각설하고...
전 여기 지역 사람보다 부산 경남사람을 만나고 싶은데 ㅡㅡㅋ
여성분께 실례려나...
장거리 연애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르니 당사자의 생각이 가장중요하겠죠!!
0
0
야릇한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부산 매주 올정도의 기동력을 가지고 있다면 무관...
여자보고 올라와라 중간에서 보자 이러면 실례
여자보고 올라와라 중간에서 보자 이러면 실례
0
0
상냥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당할수 있으면 해도 괜찮은데. 교통비+시간+자주 못보는건 고려해보셔야 될듯
0
0
기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렵죠. 전 두달쯤전 소개팅으로 만난 사람이랑 뜻하지않게 장거리연애를 하게되었는데 그 사람 자체가 별로라고 생각이 드니 장거리를 내가 감수할 이유가 전혀 없더라구요. 그래서 사실은 그 사람이 마음에 안드는 거였는데 장거리 핑계대고 헤어졌어요.
그런데 지금은 또 어쩌다보니 장거리연애를 하게되었는데... 그사람이 너무 좋다보니, 떨어져있어도 보고싶고 애틋하고.. 심지어 이런게 상사병인가 싶을정도라서 장거리 따위 아무런 걸림돌이 되지못하네요.
물론 자주 못봐서 힘든건 있지만 그만큼 서로 좋아하고있으니 믿음이라는게 있거든요.
장거리가 실례인가 이런 질문은 앞뒤가 맞지 않는 사람인 것 같구요. 우선 정말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게되는 상대를 만나는게 먼저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또 어쩌다보니 장거리연애를 하게되었는데... 그사람이 너무 좋다보니, 떨어져있어도 보고싶고 애틋하고.. 심지어 이런게 상사병인가 싶을정도라서 장거리 따위 아무런 걸림돌이 되지못하네요.
물론 자주 못봐서 힘든건 있지만 그만큼 서로 좋아하고있으니 믿음이라는게 있거든요.
장거리가 실례인가 이런 질문은 앞뒤가 맞지 않는 사람인 것 같구요. 우선 정말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가지게되는 상대를 만나는게 먼저입니다.
0
0
깨끗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ㅡ전국으로 장거리연애 제법햇는데요
가깝든 멀든 별롭니다
언제그걸 절실히 느끼냐먼
그녀가 날 절실히 필요로 할때 내가 그녀를 절실히.필요로 할때여
가깝든 멀든 별롭니다
언제그걸 절실히 느끼냐먼
그녀가 날 절실히 필요로 할때 내가 그녀를 절실히.필요로 할때여
0
0
섹시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듭니다
해주고 싶은건 너무 많지만 해줄 수 있는게 극히 제한되거든요
아프다고 하면 당장 달려가 들쳐메고 집에 데려다 주고 싶지만 거기까지 가는데 세시간... 지지..
하지만 그래서 더 애틋하고 그런건 있어요
함께 있을때만큼은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거든요
해주고 싶은건 너무 많지만 해줄 수 있는게 극히 제한되거든요
아프다고 하면 당장 달려가 들쳐메고 집에 데려다 주고 싶지만 거기까지 가는데 세시간... 지지..
하지만 그래서 더 애틋하고 그런건 있어요
함께 있을때만큼은 정말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거든요
0
0
자상한 잔털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장거리 연애 해봤는데.... 결국 안좋게 헤어졌답니다 ㅠ 많이 힘들었어요.. 쉽지 않으니까 왠만하면 안하셨음 좋겠네요
0
0
머리좋은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사간 부산 경남 사람을 만나보세용.
그리고 여성분은 대구사람이 이쁩니당 +_+
그리고 여성분은 대구사람이 이쁩니당 +_+
0
0
슬픈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슬픈 개암나무
내 여친이 더 예쁜듯
0
0
기쁜 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홍초
정신분열증으로 인하여 가상의 인물을 만들어내는 초기 증세입니다.
어서 병원에 ㄱㄱ 하시길....
어서 병원에 ㄱㄱ 하시길....
0
0
슬픈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 될꺼같죠? 안됨....ㅋㅋ
0
0
바보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제가 아는 오빠가 장거리에 지쳐서 정말 사랑하는데 헤어진거 봤어요..
4년동안 광주와 부산을 왔다갔다.
아무리 중간지점에서 만난다지만, 만나면 헤어짐이 바로따르는 만남. 견디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애틋함과 그리움은 커지겠지만, 가끔 말들어보면 참 힘든것인것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비춥니다.
4년동안 광주와 부산을 왔다갔다.
아무리 중간지점에서 만난다지만, 만나면 헤어짐이 바로따르는 만남. 견디기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애틋함과 그리움은 커지겠지만, 가끔 말들어보면 참 힘든것인것같아서... 개인적으로는 비춥니다.
0
0
흐뭇한 쑥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