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저희과는 아직도 수강편람이 안올라왔는데
글쓴이
- 2015.07.21. 12:50
- 1583
이거 학과사무실에 물어보면 가리쳐주나요?? 교직과목 외에 하나도 안올라와있네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하시는것보다 기다려야하지 싶습니다. 아직 교수계획표입력기간도 남았을 뿐더러, 지금 나온 시간표도 희망과목담기 전까진 100%확정이 아니거든요
0
0
부지런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무
아..아직 입력기간이 남은거였군요ㅜ 전20일까지로 알고있었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0일부터 시작이었어요;
0
0
부지런한 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