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 좀 골라주세요..ㅋㅋ 선택장애..
글쓴이
- 2015.07.21. 20:22
- 1701




남자고요. 병원 현장에서 일할 계획인데, 흰색 가운 밑에 신을 신발 찾고 있어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신는 편이고요. 발 길이는 270인데, 발 볼이 정말 넓어서
신발에 따라 275나 대체로 280을 신습니다.
오프라인에는 대부분 신발이 없어서 신어보진 못했고요.
온라인으로 다 구매하자니 나머지 신발 택배비가 아까워서..
여기다가 조언을 구해봅니다.
밖에서도 셔츠에 검은색 면바지 정도로 깔끔하게 입는 편입니다.
뭐가 그나마 편하고 무난할지요.
권한이 없습니다.
레지던트?
0
0
예쁜 유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유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쁜 유자나무
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같음 세번째요
0
0
친숙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숙한 느릅나무
음.. 1번과 2번중에는 뭐가 나아보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일하시면서 신으신다는걸 못봤네요
제 생각엔 2번이 더 편해보여요~
제 생각엔 2번이 더 편해보여요~
0
0
친숙한 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다별로다
1
0
의연한 털쥐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털쥐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레지던트면 젤 폭신한걸로 선택할거같아요1번 2번중에서 전 2번이 더 예쁘네요
0
0
초조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번째랑 마지막게 그나마?
0
0
적나라한 땅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땅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편한거 쓰시는게 좋지않나요?2 3번좋아보여요 ㅎㅎ
0
0
질긴 병아리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번이이쁘네요~
0
0
빠른 목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저런거 신어야하나요?? 규정이? 다 너무 이상한데
0
0
화려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4번예뻐요! 3번은 뭔가 마르고 패션센스있는 티비속 젊은 의사선생으로나오는그런느낌이고 4번은 엄청 열심히하는 의사선생님같아욬ㅋㅋㅋ
0
0
허약한 더위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