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있는 여자가 다른 남자랑 둘이 밥먹으면
글쓴이
- 2015.07.21. 23:13
- 5657
제목 그대로 남친있는 여자가 다른 남자랑 둘이 밥을 먹으면 이상한가요/?
약간 전제가 있다면 그 다른남자가 그 여자를 만날때마다 외롭다, 라는 말을 하며
일주일에 한번씩 선톡을 하고....
물론 남자친구가 있는걸 알구요
뭐죠 다른 남자가 여자에게 마음이 있고 없고에 따라서 밥을 먹어도 되는지 안되는지가 결정 될것 같은데......
권한이 없습니다.
개극혐
0
0
귀여운 끈끈이주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끈끈이주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이 먹을수도있죠;; 그리고 일주일에 한번 선톡하는건 별로하지도않는거구..모든 남녀관계를 그쪽으로만 생각하지마시길
1
3
발랄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같이먹을수는있는데 남친이 싫다고말할때 어떻게 반응하냐에따라서 결정됨
0
0
어리석은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대일은 피하는게 연인간 예의아닌지
8
0
착잡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이 먹을수는 있는데 그런건 연인끼리 적당한 선을 정하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0
0
부자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남녀관계에 친구가 존재한다고 보는 사람중에 한명이라서
오해받을 선을 넘지않으면서 연인에게 믿음을 준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오해받을 선을 넘지않으면서 연인에게 믿음을 준다면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0
0
키큰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여자 만나면 인생조짐
0
0
게으른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먹을순있는데 그건 예의가아녀
0
0
밝은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난 이상한지 모르겠음. 외롭다 외롭다 하면 여소 시켜주면 됨
0
0
고상한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는 마음이없다해도
남자쪽에 마음이 있는게 보이네요
외롭다고하고 꾸준히 연락하는것
남친이 있든말든 그여자랑 사귀고 싶은거지
나한테 오라는 행동아니냐...
여자가 딱잘라야하는데 그러질못하면 진짜 이상함
남자쪽에 마음이 있는게 보이네요
외롭다고하고 꾸준히 연락하는것
남친이 있든말든 그여자랑 사귀고 싶은거지
나한테 오라는 행동아니냐...
여자가 딱잘라야하는데 그러질못하면 진짜 이상함
1
0
난쟁이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