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신의 계시를 받았어요.
- 2015.07.22. 10:33
- 2304
중도 커빌쪽 언덕에서 담배를 피고 있었는데
갑자기 세상이 뿌옇게 보이면서
저 멀리 희미해져가는 십자가 형상이 보였습니다.
그러고는 마치 제가 서있는 그곳이 골고다 언덕으로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제가 무언가 신의 계시를 받은거 같은데
주변에 나갈만한 교회나 성당이 있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앵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주름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등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술이 덜깨신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병아리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익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