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활 대체과목 재수강 질문 있습니다!
글쓴이
- 2015.07.23. 00:48
- 1098
실컴을 f받아서 정기활로 이번 계절에 대체하여 재수강을 했습니다!
대체과목지정신청서도 제대로 받아서 단대행정실에 제출도 했는데 오늘 계절성적이 나와서 성적 확인하러 들어갔더니 f받은 실컴성적이 안 사라지고 정기활은 따로 이번학기성적으로 나와있네요ㅠㅠ
정기활 성적 나오면 실컴성적은 지워져야 하는 것 아닌가요ㅠㅠ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ㅠㅠ
대체과목지정신청서도 제대로 받아서 단대행정실에 제출도 했는데 오늘 계절성적이 나와서 성적 확인하러 들어갔더니 f받은 실컴성적이 안 사라지고 정기활은 따로 이번학기성적으로 나와있네요ㅠㅠ
정기활 성적 나오면 실컴성적은 지워져야 하는 것 아닌가요ㅠㅠ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산원이나 과사에 전화는 해보셨나요? 저도 정기활 저걸로 재수강 해야하는데...ㄷㄷㄷ
0
0
사랑스러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꽃창포
네!아침에 과사에 전화해봤더니 처음에는 우왕좌왕하시더니 다시 장화하니깐 성적확정이 아직 안 돼서 그렇다고 성적확정되면 바뀐다고 하셨어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그렇구나! 감사합니당ㅎㅎ
0
0
사랑스러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