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친구관계요..
글쓴이
- 2015.07.23. 02:41
- 2062
고등학교 때는 한 번 틀어져도 어쩔 수 없이 계속 얼굴 보게 되니까 어떻게든 풀리게 되어있었는데
대학 친구는 제가 한 번 정이 떨어지고 실망하니까 풀릴 모양새도 안보이네요...
이래서 대학 친구 중 진짜 친구 만들기 힘들다고 하는 건가봐요..
한 번 틀어지니 돌이킬 길이 없어요..ㅠㅠ
대학 친구는 제가 한 번 정이 떨어지고 실망하니까 풀릴 모양새도 안보이네요...
이래서 대학 친구 중 진짜 친구 만들기 힘들다고 하는 건가봐요..
한 번 틀어지니 돌이킬 길이 없어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애초이 대학진짜친구사귀기 힘들다더라구염 ㅎ
0
0
힘좋은 술패랭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싸입니다.
0
0
힘쎈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쎈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꼭 같은과에서 친구만들생각안하셔도 될거같은데요
ㅎㅎ 생각을바꾸세요
ㅎㅎ 생각을바꾸세요
0
0
사랑스러운 속털개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속털개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동아리로 오세요 ㅋㅋ
0
0
질긴 바위떡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바위떡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고등학교 때랑 같던데 ㅎㅎ
0
0
태연한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