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공대ㅠㅠ
글쓴이
- 2015.07.23. 10:22
- 2093
지금 3학년 1학기 전화기 아닌공대 다니는사람인데요ㅠㅠ 이때까지 여차여차 그냥다녔는데 공대랑 진짜 안맞는것같아서 고민이네여
탈공대하는법좀여ㅠㅠ 2학기때 어쩔지 고민..
탈공대하는법좀여ㅠㅠ 2학기때 어쩔지 고민..
권한이 없습니다.
전과하세요
0
0
따듯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오리나무
전과실패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 그생각으로 한때 힘들었는데...취직하실꺼면
나중에 4학년때 폭이 생각보다 넓어요. 잘생각해보시길
나중에 4학년때 폭이 생각보다 넓어요. 잘생각해보시길
0
0
억울한 관음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억울한 관음죽
폭이 넓다는게 취직준비할 곳이 많다는 뜻인가여?..ㅠ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대 메리트가 얼마나 큰지 잘 모르시는듯...
0
0
꼴찌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그래요 ㅠㅠㅠ안맞으면 너무힘들죠
버텨야죠ㅠㅠㅠㅠ
버텨야죠ㅠㅠㅠㅠ
0
0
친근한 하와이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하와이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