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 시험 있짢아요..인강질문입니다..ㅜ

글쓴이
  • 2015.07.23. 10:33
  • 1775

지금 ebs 최태성 강의를 듣고잇거든요..

 

총 87개인데..

 

아무래도 시간안에 다 못할거 같아서요..

 

혹시 87개 중에 70개 정도만 듣고 준비해서 시험쳐도 될려나요?

 

나머지는 찍는다는 전제하에요..ㅜㅜ(찍어서 몇개는 맞추겟죠?ㅎㅎ)

 

합격컷이 70점이잖아요..

 

답변 부탁드리고 감사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8
아픈 깨꽃 15.07.23. 10:38
크크 대부분이 그걸 못넘겨서 탈락하시죠
0 0
냉정한 개비자나무 15.07.23. 10:40
다 봐야 되요 ㅋㅋ 연계 문제가 많이 나와서 ㅋㅋ
0 0
어리석은 아그배나무 15.07.23. 10:40
그 70개를 확실히 하신다면 될수도ㅋㅋ개인적으로 고대 중세 문화파트 버리시는걸 추천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5.07.23. 11:05
어리석은 아그배나무
문화는 잘 안나오나요??
0 0
어리석은 아그배나무 15.07.23. 22:54
글쓴이
아뇨 나오는데 외울게 많아서요ㅠ
0 0
방구쟁이 민들레 15.07.23. 10:53
국사에서 60퍼나오고 근현에서 40퍼 정도 나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7.23. 11:04
방구쟁이 민들레
아..그럼 가능하겠죠??
0 0
방구쟁이 민들레 15.07.23. 11:05
글쓴이
네. 그리고 정치사와 문화사 비중이 크니 참고하시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7.23. 11:21
방구쟁이 민들레
답글감사합니다. 희망이 생기네요^^!
0 0
따듯한 개연꽃 15.07.23. 12:47
한국사 글 올라오면 늘 말했는데 진짜 제일 중요한게 기출문제에요 저는 수특인강 40개 정도 한 번 듣고 기출문제만 계속 풀어서 합격했어요 기출문제랑 유사한 문제 많이 나오더라구요
0 0
글쓴이 글쓴이 15.07.23. 13:10
따듯한 개연꽃
아. 감사합니다^^ 중복잘 보내세요!!!
0 0
기쁜 당단풍 16.07.23. 16:26
따듯한 개연꽃
그럼 다른 문제집 안사고 기출문제만 사서 푸신거에요?
0 0
명랑한 꿩의밥 15.07.24. 13:31
저도 뒷부분 많이 못봤는데... 강의보다 기출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ㅋㅋ 뒷부분은 기출풀면 자주보이는 내용들만 체크하셔도 될거에요~~ 기출 꼼꼼히 보세요!! 강의만 듣다가 기출보면 오잉? 하실수도 있어요 ㅋㅋ
0 0
태연한 게발선인장 15.07.26. 06:34
저 그저께 완강했는데요. 진짜 인강 보고 복습까지 하고 다 됐겠다 싶어서 기출보니까 진짜 이야 심각하다 싶을 정도더라구요. 기출이 최고같습니다 무한 반복 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5.07.26. 09:49
태연한 게발선인장
혹시 님 기출문제집 뭐쓰세요? 어디서 구하셨어요?ㅜㅜ
0 0
태연한 게발선인장 15.07.26. 14:57
글쓴이
전 샀구요 메가스터디기출외전이요 가격쫌나가용 2.3ㅜ
그냥 고종 누구지 홈페이지가보니까 해설이랑 같이 한국사기출 풀이했더라구요 13회 풀어봤는데 일번부터 당황했는데 보니까 합격률23프로 .. 이번에 쉽게나오길 기대해야죵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5.07.26. 18:17
태연한 게발선인장
하 걱정이네요ㅜㅜ
서점에책팔겠죠?ㅜㅜㅜ
0 0
태연한 게발선인장 15.07.27. 03:08
글쓴이
꽤 유명한거같애요 인터넷 검색하면 거진 다 제가 말한 책이라 .. ㅎㅎ 방금까지 구석기부터 남북국 문화까지 풀고 이제 자네여..ㅋㅋ 딱 열흘만 더 있어도 여.유.있을텐데 말이죵ㅜ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